“요즘 뭐하고 사나 봤더니…” 서태지와 결혼 후 대저택 감금설까지 나온 이은성의 최근 전해진 충격적인 근황

대저택에서 은둔하며 지낸다고 알려진 가수 서태지와 그의 아내 배우 이은성과 갑작스러운 비밀 결혼 발표 이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두 사람에게는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던 걸까요?

서태지는 90년대 엄청난 인기를 누리다 1996년 은퇴를 선언하고 미국으로 떠났는데요. 이후에는 이지아가 있었습니다. 중학교시절 미국콘서트를 왔던 서태지와 만났던 이지아는 미국으로 돌아온 서태지와 몇 년 연애 끝에 1997년 결혼했습니다.

두사람은 이혼 소송이 끝난 시점인 2007년까지 법적으로 부부로 지내면서 실제 결혼생활은 3년 정도였습니다. 이 소식은 2011년 언론을 통해 알려졌고 이지아와 서태지의 결혼과 이혼 소식은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다음의 일이었는데요. 서태지는 2013년 16살의 연하이자 연기자 출신인 이은성과 결혼 발표를 한 것입니다.

서태지는 직접 자신의 팬사이트에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이은성은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2008년 21살이었을 당시 서태지의 노래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서태지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은성과 사귀게 된 계기를 전했습니다.

뮤직비디오 촬영 이후 고마움의 표시로 밥을 사겠다고 해서 식사 자리를 가졌는데 대화가 잘 통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몇 번 더 만났고 이은성에게 2주 뒤 사귀자고 했더니 생각해보겠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2008년부터 2013년까지 5년의 연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당시 이은성의 나이는 26살 서태지는 42살이었습니다. 이은성은 서태지와 결혼 전에도 많은 활동을 하지 않았지만 결혼 이후 연예계 생활을 아예 접으면서 이에 많은 팬들이 “이은성이 서태지에게 감금 당한것 아니냐” “집에 갇혀서 사육당하는 것이 아니냐” 하는 의문을 품기도 했습니다.

이런 말이 의식됐는지 이은성은 팬들에게 결혼 인사를 남기는 사진 한 장을 올렸는데 밑에 감금상태라는 말을 적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의 걱정과는 달리 이은성은 결혼 14개월만에 딸을 출산했고 이후에는 딸과 서태지의 공연에도 동석했는데요.

감금설이 나돌았지만 이은성은 서태지의 홍콩 마마무대에도 함께 했으며 백화점 맛집 등 서태지와 딸과 함께 목격담이 자주 공개됐습니다.

또한 서태지의 팬으로 추정되는 한 여성이 오키나와 여행 중 서태지를 목격한 것을 자세히 올려 화제가 됐는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부터 비행기 안과 오키나와 도착 후 렌트카를 빌리는 순간까지도 서태지는 이은성 가족과 함께 했다는 훈훈한 후기를 전했습니다.

서태지는 지난해 직접 딸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은성과 함께 코로나 때문에 직접 홈스쿨링을 하며 딸아이를 가르치고 있으며 평창동의 대저택에서 양가 부모님과 함께 살았었는데 이곳은 부동산에 내놓고 현재는 다른 곳으로 이사 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6살에 나이 차이와 대중들 앞의 모습을 보이지 않은 것 때문에 많은 이들이 걱정했으나,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 유지하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너가 왕따를 당했다고…?” 쥬얼리 시절 왕따당했다는 이지현에게 박정아가 날린 일침 한마디

“세상과 등지고 살고싶다…” 박영규 4번째 결혼 이후 전해진 충격적인 근황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사정, 굴곡진 인생

“가슴이 너무 아프다….” 차승원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사기를 치게 된 진짜 이유, 부인과의 충격적인 관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