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가 6살 연하 남편과 갑자기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충격적인 남편 정체가 드러났다고 합니다. 장나라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장나라는 2000년대 초반 가수로 데뷔한 후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배우로 자리를 잡아 나갔습니다. 연기를 하면서도 노래 실력도 뛰어나서 내는 음반마다 성공을 했고 이후 중국 진출까지 성공하면서 엄청난 업적을 남겼는데요. 그리고 장나라는 데뷔 이후 꾸준히 기부 활동을 해왔는데 장나라가 한 기부 액수는 2009년 기준 130억원이라고 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100억이 넘는 기부에도 언론에 잘 알리지 않은 이유가 있냐고 묻자 ‘제 돈이 아니라 팬분들 때문에 번 팬들 돈이다’라고 전해 감동을 더했습니다. 장나라는 이런 어마어마한 기부에 대해 ’그냥 집안 분위기가 그렇다 저희도 어려울 때 도움을 받는 거다 장미를 사람들에게 나눠주면 손에 장미향이 남는다더라‘라고 기부에 대한 생각을 밝혀 남다른 선함을 보여줬습니다.
그런 선한 모습 때문일까요? 장나라는 함께 작품에 출연하는 남자 배우들과 열애설이 터져 나오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5년 드라마 ’너를 기억해‘서 박보검과 호흡을 맞췄던 장나라는 박보검과 결혼설이 터졌습니다.
하지만 당시 박보검은 무명 배우나 마찬가지였는데요. 그러다 2016년 응답하라 1988에서 유명해졌고 1년 후 뜬금없이 장나라와 결혼설이 터진 것이었습니다. 두 사람이 청담동 웨딩거리에서 함께 목격됐으며, 결혼할 것이라는 내용이었는데요. 하지만 장나라는 ’작품 이후 본 적도 모임도 없다. 촬영장에서 좋은 연기자 선배가 되고 싶은데 알지도 못하는 일로 민폐 선배가 됐다.‘ 라며 강력 부인했습니다.
또한 2019년 장난라는 드라마 ’VIP‘ 로 이상윤과 호흡을 맞췄는데 동갑이고 성격이 잘 맞아서 빨리 친해져서 케미가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이상윤은 장나라와의 열애 가능성에 대해 ’세상에 가능성 없는 일은 없다‘라고 이야기해 의심을 부풀렸는데 장나라는 이후 진짜 열애설이 났을 때도 부인했습니다.
더욱 뜬금없던 것은 김남길과의 열애설 및 결혼설이었는데요. 두 사람은 작품에서 만난 적도 없고 친분도 없는데 두 번이나 열애설 그리고 결혼설이 났습니다.김남길이 촬영장으로 분식차를 보내면서 접점이 없는 두 사람의 관계가 주목을 받았던 것이었는데요. 알고 보니 최다니엘 및 모든 후배들에게 보냈던 것인데 사건의 발단이 되어 결혼설까지 번진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또한, 장나라는 중국에서 인기가 많아서인지 중국에서 건너온 듯한 스캔들 기사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장나라는 과거 예능에 출연에 ‘나도 내가 이렇게 늦게까지 결혼을 못 할지는 몰랐다 오늘은 가고 싶다가도 내일은 가기 싫고 그런다’라며 크게 결혼 생각이 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런데 최근 몇 년간은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해 비혼주의는 아니며 늦게라도 꼭 갈 것이라며 결혼에 호의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장나라는 직접 SNS에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 6살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2년간 열애를 했으며 결혼을 한다는 밝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남자 배우들과 열애설이 났었지만 모두 사실이 아니었고 그녀의 진짜 남편은 현실에 있었는데요. 장나라의 남편은 장나라보다 6살 연하로 36살이며 과거 드라마 현장에서 만나 함께 작품을 했고 영상 쪽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는 누구보다 좋은 신혼부부 생활을 즐기고 있을 장나라씨 작품소식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꽃다운 나이에 너무 안타깝네…”드라마 촬영을 위해 스카이 다이빙 하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여자 연예인
“모두가 오열했다…” 영화 <친구> 진숙역 배우 김보경 11년 암투병 끝에 세상을 떠나면서 모두를 감동시킨 팬들에게 남긴 마지막 한마디
“남자친구 있는 여자한테도 받아줄때 까지 들이댔다.” 방송에서 정신나간 연애방식 자랑했다가 비호감 이미지 제대로 찍힌 충격적인 남자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