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얘는 무조건 조심하세요” 박서준이 공유에게 조심하라고 신신당부하며 경고했던 여자 연예인의 충격적인 정체

2021년 영화 ‘서복’ 드라마 ‘고요의 바다’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었던 배우 공유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드라마 ‘트렁크’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상대 역으로 배우 서현진이 물망에 올라 더욱 기대가 높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일부 커뮤니티에선 그의 복귀를 앞두고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심지어 공유의 후배인 박서준까지 언급되고 있는 상황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2018년 5월 백상예술 대상 TV부문 ‘최우수연기상’ 시상자로 등장했던 서현진과 공유 짧은 시간이지만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두 사람을 두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같이 작품했으면 좋겠다’라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들 역시 같은 생각인 듯 공유는 서현진과 1년 전에 스치듯이 인사를 건넸었는데 “다음에 좋은 작품에서 함께 연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함께 작품을 하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서현진 역시 “꼭 그랬으면 좋겠다”며 공유와 시상을 이어나갔습니다. 꾸준히 두 사람이 함께 작품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등장했고 그리고 마침내 2023년 팬들의 바람이 현실로 이루어졌습니다.

공유와 서현진이 ‘트렁크’라는 작품에 각자 남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른 것인데요. 두 배우의 회사가 같은 데다가 양측에서 긍정적인 검토 중이라는 워딩을 사용해 네티즌들 사이에선 이들의 만남이 기정사실화된 것 같다는 반응입니다.

해당 작품의 장르가 멜로물이라는 점 역시 높은 기대를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함께 작품을 한단 소식이 전해지기도 전부터 여러 커뮤니티에선 공유와 서현진의 영상을 합성한 사진들이 등장했는데요.

두 사람 모두 연기력 논란이 없었고 6살이라는 나이 차 역시 부담스럽지 않아 설렌다는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만남에 기쁨을 드러낸 것도 잠시 이들의 차기작을 두고 수많은 우려와 걱정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공유와 서현진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차기작 ‘트렁크’ 해당 작품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인데요. 그런데 작가의 정체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난색을 표했습니다.

트렁크의 작가는 박은영 작가가 맡았는데요. 박은영 작가는 KBS 드라마 스페셜 ‘조금 야한 우리 연애’ ‘영덕 우먼스 씨름단’등을 집필했으며 2016년 KBS드라마 ‘화랑’을 통해 이름을 알린 작가입니다.

네티즌들이 우려를 표한 이유는 ‘화랑’ 방영 당시 작가의 필력이 지적된데다 작품 흥행에도 실패했기 때문인데요. 당시 박서준, 박형식, 뷔, 고아라, 민호 등 핫한 배우들이 총출동했지만, 화랑은 역사 고증 논란은 물론 작품의 서사가 탄탄하지 않다고 평가받았습니다.

초반부터 시청자들을 압도해야 하는 퓨전 사극임에도 박은영 작가는 극의 몰입도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방송 초반부터 불안한 조짐을 보였습니다. 회차가 진행되며 나아질까 했지만, 그마저도 몇몇 배우들의 연기력만 봐줄만했다는 평이 전부였습니다.

이와 함께 호기롭게 화랑으로 사극에 도전했지만, 처참한 실패를 맛본 박서준과 박형식 역시 언급됐는데요. 늘상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했던 두 배우에게 유일한 실패작이라는 평이 뒤따랐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박서준 박형식에게 의도치 않은 흑역사를 생성한 화랑의 작가였기에 많은 분들이 서현진과 공유 조합에도 걱정을 쏟아내고 있는 것인데요.

특히 서현진과 공유는 각자 인생작이라고 불리는 작품을 만든 공을 모두 대본 작가에 돌렸다는 공통점이 있는데요. 두 사람은 작품에서 작가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인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과거 도깨비 섭외를 무려 5년을 거절했던 공유의 입장에서 이번 작품 역시 걱정과 기대를 동시에 안고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반대 의견도 있습니다. 당장 ‘트렁크’의 각색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섣부른 걱정이란 의견도 있었는데요.

게다가 ‘트렁크’는 원작이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원작자가 ‘왁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으로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김려령 작가임이 밝혀지며 안심하는 네티즌들도 있었습니다.

각자 커리어에서 나름 정점을 찍은 서현진과 공유 두 배우의 만남을 고대했던 시청자들이 많은 만큼 차기작 ‘트렁크’에서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연출을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사는게 편하시겠어요?” 재혼 후 뻔뻔해진 송중기를 저격한 여배우의 충격적인 한마디

“언제까지 가난팔이 컨셉…?” 이상민 최근 용산으로 이사한 집의 충격적인 월세 수준이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한 진짜 이유

“화장실에 쫓아오기까지 했다…” 이다해가 오지호를 손절한 충격적인 이유와 오지호가 이다해에게 저지른 만행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