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만원 한장만 있으면 됩니다.” 천년동안 재물운을 받을 수 있는 부적 만드는 방법(쉬움)

누구나 돈을 많이 벌고 싶은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런데 단돈 만원으로 천년동안 재물운을 받을 수 있는 부적을 만들 수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쉽고 간편하게 단돈 만원으로 천년동안 재물운을 받을 수 있는 부적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돈 만원으로 재물운 부적 만드는 방법

먼저 부적을 만들기 전 만원권 지폐가 필요한데요. 천원, 오천원, 오만원 권도 아닌 반드시 만원권 지폐만 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붉은색 실이나 끈이 필요한데요. 신발끈이나 밴드도 가능하며 색깔만 빨간색이면 됩니다.

만원권과 빨간색 실은 교합이 잘 맞는데요. 천왕을 뜻하는 초록기와 재수를 뜻하는 붉은기가 합쳐져 금전의 문을 열고 금전의 손재를 막아줍니다.

만원권과 빨간실을 준비하셨다면 먼저 만원권을 돌돌 이쁘게 말아줍니다. 지폐를 말았다면 빨간실을 이용하여 7번 감아주세요. 그런 다음 빨간실이 풀리지 않도록 돈을 잘 묶어주세요.

붉은색은 재물 뿐만 아니라 안좋은 액을 칠 때도 많이 사용되며 비방을 할 때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그래서 이 금전이 안떨어지기 하기 위해 7번을 묶습니다. 7번을 묶는 이유는 북두대성 칠원성군이 일곱칠성인데 그 칠성의 운기를 받기 위해서입니다.

붉은실로 묶은 만원권을 가방안에 넣고 다니거나 지갑속에 넣고 다닌다면 재물운이 절로 들어오게됩니다. 풀지만 않으면 계속해서 운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부적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