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송두리째 망가뜨렸다…” 빅뱅 탑 극단적인 선택에 톱 여배우 이름이 나온 충격적인 이유

데뷔 이후 큰 인기를 누렸지만 다양한 사건사고 때문에 최근에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가수 탑 그에게도 우여곡절이 있었는데,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빅뱅의 탑은 1987년생으로 올해 36살이다.

지난 2006년 아이돌 그룹 빅뱅으로 데뷔했다.

2008년 5월 탑은 배우 신민아와 열애설을 두 사람은 세 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었는데 탑의 친누나가 신민아와 친분이 있어서 더욱 신빙성을 더했다.

맨 처음에 신민아 측은 인정했지만, 빅뱅 소속사가 완강히 부인해서 신민아 측도 인정한 적 없으며 초반에 인정했다는 기사는 소속사 직원의 실수라고 입장을 바꿨다.

그러다 2008년 11월 탑이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기사가 떴다 와이쥐 측은 다음날 탑의 과로로 인해 병원에 입원했으며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것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일각에서는 탑이 신민아와 결별로 매우 힘들어했으며 극단적 선택과 연관이 있다는 루머도 돌았다.

무엇이 사실인지 알 수는 없지만, 힘든 시간을 보낸 것은 분명했다.

지난 2016년 빅뱅은 MBC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당시 무도 멤버 중 광희는 자신과 비슷한 시기에 아이돌 활동을 했던 빅뱅이 나오자 더욱 열심히 게임을 하고 춤을 춰는데 광희는 춤 대결에서 승리 대성 해양 지드래곤을 모두 꺾었다.

마지막으로, 탑이 광희와 댄스 대결에 나섰고 두 사람은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

탑은 자신의 춤에 놀라 뒷걸음질 치는 광희를 끝까지 따라가 춤을 추는 모습으로 광희를 당황시켰는데 이때 광희가 이 형 눈이 이상해라고 말하며 도망갔다.

그러다 2019년 탑은 지난 2016년 10월 와이지 연습생 출신인 한서희와 대마를 총 네 번 흡입한 혐의가 적발됐는데 그때는 무한도전에 나와 광희와 춤을 추기 두 달 전이었다.

따라서 광희가 탑의 눈이 이상하다고 한 것은 그저 농담이 아니라 진짜일 수도 있는 것이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광희가 탑의 눈이 이상하다고 말한 것이 성견지 2명이었다며 재조명되기도 했다.

빅뱅은 오는 4월 헌백 소식을 전했다. 논란을 만들고 빅뱅을 탈퇴한 승리를 제외한 대석 탑 네 명의 멤버만 참여하는데 탑은 와이지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했다.

데뷔 이후 16년간이나 몸담았었으며 자신의 논란을 감싸줬던 와이지와 이제 함께 하지 않는 선택을 한 것이다.

최근 탑은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컴백곡에는 왜 빅뱅 활동을 쉬고 있는지에 대한 메시지와 팬들을 향한 메시지 등이 담긴다.

팬들에게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말하고 싶진 않다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내가 빅뱅의 탑으로 돌아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지도 모른다 지금 빅뱅의 음악과 탑의 음악은 전혀 다르다 새로운 도전과 자극 전환의 단계에 와 있다고 밝힌 바 있었다.

결과적으로 탑은 이번 컴백에는 참여하지만 이후에는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다.

또한 탑은 자신의 레이블을 따로 설립하는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는 사건사고가 아닌 음악 소식으로 팬들 앞에 앞에 나오길 응원한다.

5s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