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버리한 척은 다 컨셉이었네…” 나혼산 성훈 김지민에게 한 충격적인 행동에 김준호가 극대노한 진짜 이유

최근 드라마 복귀를 앞둔 배우 성훈이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관계 때문에 개그맨 김준호를 도발하는 일이 벌어졌다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성우는 어느새 주연 배우로 자리 잡았지만 그의 데뷔는 평범하지 않았다. 연예인을 꿈꿨던 것도 아니고 수영선수로 활약했다.

대학교도 용인대 사회체육학과로 진학했고 수영선수로 성공하길 꿈꿨지만 20대 중반에 부상을 당하게 됐고 결국 전업 수영 선수를 포기했다. 키도 크고 잘생긴 얼굴 덕에 배우를 꿈꾸기 시작했는데 아는 동생의 오디션을 따라갔다가 오디션을 보고 덜컥 붙어버렸고 남자 주인공 역할에 캐스팅됐다.

임수양과 호흡을 맞춘 드라마 신기생전에서 아담호 역할이었는데. 크게 긴장하지 않아서 오히려 점수를 높게 받았다. 연기력 논란이 일기도 했지만, 시청률은 이럭저럭 괜찮게 나왔으며 이후에도 연기력을 보충하며 거의 주연을 맡았다. 무명시절이 없었던 셈이다.

그 후 성훈은 우리 동네 예체능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몸값을 높여갔다 나혼산에서는 잘생겼지만 어딘지 모르게 얼빵한 모습을 보이면서 친숙한 느낌을 주었고 기안 팔사 헨리 이시형과 함께 4월 캐릭터로 더더욱 인기를 끌었다. 그런데 이시형이 나혼산에 하차하고 헨리 마저도 거의 나오지 않자 새로운 멤버들이 투입됐는데 웬일인지 기안 팔사는 지속해서 얼굴을 비추지만 성훈은 어느 순간 분량이 확 줄었다.

최근에는 출연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해 2022년 달력 에피소드 이후 거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과연 성훈은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한 것일까? 성훈는 나혼산 멤버들과 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럼에도 지켜야 할 예의가 있는데, 논란이 일기도 했다. 과거 성훈은 수염을 깎지 않은 채로 등장했다. 코로나로 인해 스케줄이 없었고 자연인 상태로 살아가는 모습이었다.

스튜디오에 있던 나혼산 멤버들은 모두 경악했지만, 화사만큼은 성훈을 칭찬했다. 화사는 수염 기르는 거 멋있지 않나 멋있다. 저는 수염난 거 줬다라며 성훈을 보며 칭찬했는데 이때 성훈은 어쩌라고 라고 정색을 했고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들었고 화사 역시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다른 멤버의 농담으로 넘어갔지만 성훈의 태도는 예의 없었다 또한 이후 또 한 번 태도 논란이 있었는데, 전현무가 자신의 집을 미드센추리로 꾸민 내용이 나왔다. 박나래와 키가 전염무의 소품에 감탄하자 성훈은 너희들이 문제야 자기만족을 위해 하는 것은 좋지만 너네들이 인간을 망치고 있다고 지금 뭐하는 짓이야.

아주 미드센 추리에 미쳤구만 본인보다 6살이나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 이 인간이라고 지칭하는 것은 아무리 친해도 도를 넘는 수준이었다. 성훈은 최근 돌싱포멘에 출연했다.

돌싱포맨의 한 멤버인 김준호는 김지민과 최근 공개 열외를 시작했다. 성훈은 김지민과 친분이 있다고 밝혔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지민이를 잘한다. 그러자 김준호는 뭐 지민 씨가 아니고 지민이라고 되물으며 성훈에게 다시 질문을 던졌다.

성훈은 나래를 아니까 나래바에서 술을 같이 많이 마셨다고 전하며 김준호의 질투심을 유발했다. 성훈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박나래와 친해졌고 김지민은 워낙 박나래의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무명시절이 없었어서 그런지 겸손함이 부족해 보이는 성훈 말할 때 신중함을 기해야 할 듯하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