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친애들이 뭘 알겠냐… 방송 중 끊임없는 막말로 김종국까지 불편하게 만든 방송계에서 영원히 사라진 인기 유명 여자 연예인의 충격적인 정체

코미디언 이국주 씨는 한때 박나래 씨와 비교도 되지 않을 만큼 여러 방송에 탑급 게스트로 출연하며 최고의 여성 코미디언 자리에 올랐었는데요. 그런데 갑자기 지금은 방송가에서 거의 자취를 감춰버린 상황이 되었습니다.

한때 MBC’나 혼자 산다’와 ‘우리 결혼했어요’, tvN ‘코미디빅리그’는 물론 SBS에서 단독 라디오 프로그램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그녀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유는 바로 자신감 넘치는 태도 덕분이었습니다.

심지어 망가지는 한이 있더라도 이를 부끄러워하지 않는 당당한 성격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고 수많은 대중들을 자신의 팬으로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이 덕분에 전성기였던 2014년부터 2018년까지만 하더라도 무려 11개 이상의 방송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등 소위 말해 잘나가는 연예인이었던 이국주 씨 그러나 현재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만 겨우 모습을 비치고 있으며 개인 유튜브를 관리하는 것이 전부인데요.

이유는 바로 그간 이국주 씨가 보여주었던 자존감 높은 모습들이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는 쪽으로 점점 변질되어 갔기 때문입니다. 이국주는 자기 주변의 여성 연예인들을 향해 끊임없는 외모 비하적인 발언들을 쏟아냈는데요.

피해자만 하더라도 나나씨, 동료 코미디언 장도연 씨 그리고 가수 레이디제인 씨 등 수없이 많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나나 씨에게는 “고친 애들이 뭘 알겠냐”라는 무례한 발언을 내뱉었습니다.

그리고 장도연 씨에게도 “니가 코미디언들 사이에 있어서 이 정도지 밖에 나가면 배우 스타일리스트만도 못하다”라는 독설을 토해내기도 했습니다. 이를 두고 혹자는 ‘그냥 단순한 개그 드립 아니냐’ ‘개그우먼이 농담도 못하냐’라고 반문할 수도 있을 텐데요.

그러나 문제는 그녀가 이런 독설을 내뱉었을 때의 장면들이 시청자들이 보기에는 다소 눈살이 찌푸려질 정도로 그저 개그로만 비춰지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결정적으로 이국주 씨가 저지른 최악의 만행은 다름 아닌 남자 연예인들을 향한 과도한 스킨십이었습니다. 지난 2016년 2월 개최된 SBS ‘연예대상’ 당시 무대에 오른 이국주 씨는 김종국 씨를 불러내며 일종의 ‘스탠딩 코미디’를 시도했는데요.

김종국 씨를 두고 “상보다 더 받고 싶은 게 있었다”라며 운을 뗀 이국주 씨 그러더니 곧 손가락으로 자신의 볼을 가리키며 뽀뽀를 해줄 것을 부탁한 것입니다.

거절을 할 수 없는 분위기 탓에 김종국 씨는 서서히 이국주 씨 쪽으로 다가가게 되었는데 그리고 입이 닿으려는 순간 이국주 씨는 갑작스럽게 고개를 돌려 김종국 씨가 자신의 입술에 입을 맞추도록 유도하고 맙니다.

다행히 이를 발견한 김종국 씨가 몸을 멈춘 덕분에 스킨십은 이뤄지지 않았지만 이후에도 이국주 씨는 “나 이제 시집가겠다. 잘 살게요” 등 불편한 언행을 계속해서 이어갔습니다.

이국주 씨는 김종국 씨 외 다른 남자 연예인들에게도 비슷한 상황을 자주 만들어 냈습니다. 슬리피에게도 이러한 행동을 해서 마침내 뽀뽀를 받아낸 뒤에는 끝내 그의 팬들에게 수천건이 넘는 악플을 받는 등 최악의 상황을 겪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사과를 하거나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는 커녕 SNS를 통해 오히려 네티즌들과 기싸움을 시작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희 되게 잘생겼나봐 너희가 100억 줘도 너희랑 안 해”라며 네티즌을 공격하는 글을 게시한 것입니다.

한편, 사실 그녀가 더 이상 방송가에서 활약을 하지 못하게 된 데에는 이국주 씨 본인의 잘못 외에도 또 다른 이유가 하나 더 있었는데요. 현재는 명실상부인 ‘나 혼자 산다’의 고정 진행자로 인정받는 박나래 씨였습니다.

박나래 씨가 처음부터 지금의 자리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아마 기억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본래 자리는 이국주 씨의 것으로 그녀는 한때 나혼산을 혼자 하드캐리한다는 호평을 받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당시 박나래 씨는 오히려 이국주 친구로 등장할 만큼 상대적으로 비중이 적은 출연자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이국주 씨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을 계기로 나혼산을 떠나게 되었고 박나래 씨가 이국주 씨의 빈자리를 이어받으며 승승장구하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더 나은 프로그램을 찾았던 이국주 씨는 오히려 우결의 폐지로 인해 주춤하게 되고 박나래 씨는 나혼산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지금의 탑급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듯 다른 노선을 타고 있는 박나래 씨와 이국주 씨 이국주 씨의 과거 행적과 이로 인한 결말을 반면교사 삼아서라도 박나래 씨가 더 이상 경솔한 행동은 보이지 않길 바라며 이국주 씨 또한 같은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고 방송 활동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5s
Overlay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