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하지도 않은데 제가 왜…” 유재석이 김연아와 수많은 방송 출연에도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은 충격적인 이유

6년전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두터운 친분관계를 이어온 방송인 유재석과 피겨 김연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눈 대화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연아와의 근황 토크를 이어가던 중 결혼식에 초대해주지 않은 이유에 대해 묻자….

피켜퀸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김연아 ♥ 고우림의 결혼식은 가족, 지인만 참석한 비공개 결혼식이었지만 결혼식 이후 하객들이 올린 사진과 영상이 SNS 등에 공개되며 엄숙하면서도 아름다웠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알려졌다.

엘리 사브의 드레스를 입은 김연아와 연미복 스타일 예복을 택한 고우림은 손을 잡은 채 버진로드를 걸으며 동시 입장했다. 동화속 주인공같은 선남선녀 부부의 입장에 탄성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유재석, 김연아X고우림 결혼식 불참 “사실 안가는게 당연하다”

방송인 유재석은 피겨퀸 김연아X고우림의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2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00회 특집에는 피겨 여왕 김연아가 출연했다.

‘무한도전’ 이후 6년 만에 그녀를 만난 유재석은 가벼운 인사를 마치고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근황을 물었다. 김연아는 “뭐 크게 바쁘지 않게 일 있으면 하고 쉴 땐 쉬고 그냥 특별한 거 없이 평범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못 본 사이 김연아 씨가 결혼도 하시고 정말 축하 드린다”라며 결혼을 언급했다. 이어 자기는 초대받지 못했지만 갈 마음이 있었다고 웃으며 농담했다.

김연아는 “죄송하다. 연락처가 없었다”라며 당황해 했고 유재석은 “에이 그냥 꺼낸 말이다. 근데 진짜로 불렀으면 갔을 것”이라고 한 번 더 말했다. 재미있는 상황에 모두가 웃었다.

유재석이 이렇게 섭섭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유재석과 김연아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그렇기에 더욱 서운한 마음을 내비친것이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