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 ‘양조위’가 그룹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촬영을 마친 마블영화 출연료로 100억을 받은 그이기에 뉴진스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받은
액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
그 금액이 무려 XXX
지난 20일 하이브 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의 타이틀 곡 중 하나인 ‘Cool With You & Get Up’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특히 앞서 어도어 측이 “깜짝 놀랄 만한 예상 밖의 글로벌 스타가 출연한다”고 밝힌 바 있기에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는 그 어느때보다 더욱 큰 관심을 끌었다.
베일을 벗기자 정말 놀랍게도 뮤직비디오 속에는 글로벌 스타 ‘양조위’가 있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신우석 감독과 어도어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는 “짧은 등장이지만 카리스마 있고 존재감 있는 배우가 꼭 등장했으면 했다”며 “많은 고민 중 단 한 사림이 떠올랐고 그 사람이 바로 ‘양조위’였다며 회상했다.
글로벌 스타 ‘양조위’는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 속에 아주 짧게 등장하는 역할임에도 사전부터 시나리오를 꼼꼼히 분석해 뮤직비디오 속 백발 스타일링을 직접 제안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양조위의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으로도 충분히 놀랄만한 요소이지만, 더 충격적인 사실이 있다.
그것은 바로 양조위가 돈 한 푼 받지 않고 뮤비에 출연했다는 사실이다.
양조위는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분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그 노개런티로 출연한 이유를 어도어를 통해 밝혔다.
한편, 양조위는 ‘아비장정’, ‘화양언화’ 등 명장 왕가위 감독 영화에 다수 출연하며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20년 간 전 세계적인 사랑을 끌어모은 톱스타 중 한 명이다.
지난 2021년 개봉한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약 770만 달러(98억 4,060만 원)를 받고 출연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이번 뮤직비디오에 돈 한 푼 받지 않고 출연한 것이 큰 충격이 아닐 수 없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