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때부터였다고??…” 유연석 문가영의 열애설에 과거 재조명된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스킨쉽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주연을 맡아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았던 남녀주인공 유연석과 문가영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언론사들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시시각각 보도하고 있으며, 서로 언제부터 연인으로서 가까워졌는지 그 접점을 찾아내기 바쁜데요.

드라마 속에서 비춰지는 모습도 정말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이지만, 두 사람은 과거부터 꽤 많은 접점을 갖고 있었고, 최측근의 이야기에 따르면 실제로 남달리 가까워지게 된 계기는…

배우 문가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유연석과의 투 샷을 공개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가영과 유연석 둘 만의 추억이 담긴 모습이 담긴 여러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특히 문가영이 블랙 튜브탑 드레스를 입고 유연석을 그윽한 눈으로 바라보는 사진이 인상적이다.

유연석 역시 그런 문가영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쳐다보았다.

또 다른 사진에는 문가영과 유연석이 드라마 ‘사랑의이해’ 스탭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있었으며, 아마 이 사진은 그 동안 함께 동고동락했던 스태프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담은 것으로 여겨진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랑의 이해 드라마 너무 재밌게 봤는데 벌써 끝이야??…시즌 2는 언제?”

“특히 유연석 문가영 배우님 너무 잘 어울리던데…혹시 비밀 연애중인거 아니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석 문가영은 현재 열애중인것으로 알려졌으며, 최측근의 이야기에 따르면, 그 시작은 드라마 ‘사랑의 이해’ 촬영 전부터 서로에 대한 호감이 있었고 촬영을 진행하면서 그 호감이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