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가 방송에서 연인 최수영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5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맛따라멋따라구구즈따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이날 게스트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전미도, 김대명이 참석했습니다. 나영석 PD는 정경호의 얼굴을 주의 깊게 살피다가 “코가 탄 거냐”고 질문했고, 정경호는 “그렇다. 호주에 여행을 다녀왔다. 수영이와”라며 커플 여행을 다녀왔음을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AD]
또한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김대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정경호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연인 최수영에게 전화가 걸려오자 정경호는 “어, 자기야. 나 노을을 보면서 ‘최수영 진짜 좋아하겠다’ 했는데 바로 전화가 왔어”라고 말했습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
영상통화 화면으로 노을 풍경을 본 최수영은 “와, 멋지다. 뭐해 둘이?”라고 물었습니다. 정경호는 “치킨에 맥주 먹고 있어”라고 대답했고, 김대명이 “터미널 앞에서 샀어”라고 하자, 최수영은 김대명을 보며 “아 진짜요? 오 멜로 장인”이라며 기뻐했습니다.
[AD]
“정경호, 장난스럽게 질투하는 모습 드러내” “내 여자친구한테 왜 그렇게 귀엽게 이야기해?”
그러자 정경호는 “그런데 왜 그렇게 귀엽게 이야기해? 내 여자친구한테? 왜 내 여자친구에게 그렇게 귀엽게 이야기해?”라고 장난스럽게 질투하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배우 정경호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수영은 2014년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부터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경호와 수영은 각자의 일에 충실하며, 밥차를 보내는 등 서로의 활동을 지원하며 조용히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