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더 열심히 한거였네…” 심봤다 심봤어 무대로 우승후보 된 현역가왕2 황민호 부모님 충격적인 정체

(00:00) 올해 열린 현역과 왕위에서 베일에 쌓여 있던 출연자 34명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그 중 가장 충격적인 현역 가수는 바로 황민호 군이었다. SH에서 나온 황민호 군은 엄청난 가창력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었고, 이제 2년 만에 현역과 왕위에 다시 등장했다. 황민호 군은 자신의 입에서 “자기도 이제 어엿한 가수로 인정받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는 말을 전했다. 이런 말을 나이에 비해 너무나 빠르게 어른이 된 것 같아 짠한 마음이 들었다. 황민호 군은 현재 형 황민우 군과 함께 많은 행사에 참여하며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짐작할 수 있었다. 이번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현역과 왕위에 나온 황민호 군의 출연료는 과연 얼마일까? 황민호 군은 2024년 3월, 형 황민우 군과 함께 연애 기획사 초이 크리에이티브 랩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황민호 군은 이번에 눈에 띄는 실력뿐만 아니라 출연료와 관련된 이슈로도 화제를 모았다.

(01:00) 황민호 군은 이번 경연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으며, 상위권 성적을 거두면 단순한 인기와 실력을 넘어서는 가치를 인정받아 엄청난 행사비 수입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트로트 가수들의 수입은 방송 출연, 행사 참여, 음원 판매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지는데, 황민호 군의 출연료와 수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리겠다. 황민호 군은 아직 초등학생 신분으로 겨우 11살인데, 2022년 열린 ‘미스터 트로트’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번 ‘현역과 남자 편’에 등장한 황민호 군은 그 가창력이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또 다시 어른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눈을 감고 들어보면, 도저히 아이가 부른 것 같지 않았고, 황민호 군은 나이는 어리지만 어른의 감성을 뛰어넘는 감성 거인이라는 별명이 그냥 얻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목청도 좋고 감정 표현이 탁월하며, 쥐락펴락하며 완급 조절을 하는 황민호 군의 노래는 듣는 이의 마음을 요동치게 했다. 또한 그의 목소리에서 한이 느껴졌는데, 어린 나이에 어떤 한이 그렇게 많이 있었을까?

(02:00) 10일 방송된 MBN ‘현역과 왕위’에서 탑 세븐이 되기 위한 일대일 데스매치가 진행되었고, 황민호 군은 그의 무대에 대해 가수들이 실신할 지경이었다고 전해진다. 황민호 군은 지목을 받아 무대에 올라 연예인 판정단과 국민 평가단, 참가자, MC 신동엽을 비롯한 모든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어린 나이답지 않게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시선을 끌었고, 도입부부터 폭발하는 고음과 함께 장구를 치며 머리를 휘날리는 모습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멋있다고 생각되었다. 황민호 군은 38살의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500점 만점에 454점을 기록하며 1대1 데스매치에서 압도적인 점수 차로 승리했다. 예선에서부터 그의 뛰어난 실력은 참가자들의 경계 대상이 되었고, 이번 무대에서 연예인 판정단까지 그를 우승 후보로 지목했다.

(03:04) 황민호 군의 무대는 너무 멋져서 실신할 뻔했다는 이야기도 있었다. 팬들은 그의 무대를 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새로운 시작을 가까이에서 지켜볼 수 있어 기쁘다”며 황민호 군을 응원했다. 황민호 군은 2013년에 태어났는데, 그의 가정은 다른 가정들과는 특별한 점이 있었다. 아버지는 한국인이고 어머니는 베트남인으로, 황민호 군은 어릴 적부터 형 황민우 군의 노래와 춤을 따라하며 자랐다. 어릴 적부터 형의 가수 활동을 옆에서 지켜본 황민호 군은 그가 겪은 여러 어려움을 함께 느꼈을 것이다.

(04:03) 황민호 군의 형 황민우 군은 어릴 적 학교에서 협박과 폭력에 시달리기도 했고, 이런 어려움을 겪은 형을 지켜보던 황민호 군은 그 당시의 감정을 고스란히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형이 악플에 시달릴 때, 황민호 군은 그 아픔을 함께 겪으며, 그가 형을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를 알 수 있었다. 2020년 MBN ‘보이스트롯’ 오디션에서 형 황민우 군이 악플을 언급하며 눈물을 흘렸을 때, 황민호 군의 작은 눈에도 눈물이 반짝였다는 사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당시 진행자 김용만 씨는 황민호 군에게 말을 건넸고, 황민호 군은 무대 저편에서 형과 어머니를 보며 “엄마, 아빠 사랑해”라고 말하며 관객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06:05)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감성과 실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황민호 군은 대결에서 현역 가수들이 가장 피하고 싶은 상대로 꼽히고 있다. 현재 황민호 군의 현역 가왕 출연료는 회당 800만 원 정도라고 알려져 있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언급되고 있다. 만약 황민호 군이 우승하게 된다면, 회당 2천만 원 이상의 행사비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역 가수들의 행사비는 매우 다양한데, 예를 들어 이명웅 씨는 행사비가 1억 원 이상으로, 개별 행사에서 보기 어려운 수준이다. 영탁은 최근 행사비가 3,800만 원 정도로 상향되었으며, 그의 수입은 행사, 공연, 방송, 앨범, 광고 등 다양한 활동에서 발생한다. 2위인 정동원은 행사비 2,500만 원을 받으며, 장민호는 2,500만 원으로 공동 2위에 오른다. 황민호 군의 출연료와 행사비가 증가하면서 그가 차지할 자리는 점점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 아래 필수 영양제 건강 정보도 꼭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