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귀를 가진 분들은 절대 귀걸이 하지 마세요!재물운, 건강운이 안좋아집니다.” 절대 귀걸이를 하면 안되는 귀

사람의 귀는 관상에서 “채청관”이라고 불리는데요. 신체기관 중에서는 신장과도 연결되어 있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매우 중요한 신체기관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귀걸이를 하면 운이 떨어지는 절대 귀걸이를 하면 안되는 귀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겟습니다.

“이런 귀를 가진 분들은 절대 귀걸이 하지 마세요!재물운, 건강운이 안좋아집니다.” 절대 귀걸이를 하면 안되는 귀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금귀걸이를 피해야 하는 귀 첫 번째는 귀가 얇고 검 푸른빛이며 얼굴에 비해 귀와 귓볼이 작은 경우입니다. 귀가 관상학적으로 불리한 분들은 귀를 최대한 가리거나 활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금귀걸이를 차면 아주 운이 떨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두 번째는 이주 부위가 너무 큰 경우입니다. 이주 부위는 귀 앞쪽에 튀어나온 부분입니다. 이주 부위가 크면 클수록 이주 부위 밑 홈이 좁아지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이 홈이 적당히 좁으면 여성분 기준으로 소위 성정(*성질과 심정, 또는 타고난 본성)이 좋고 성욕이 많기 때문에 좋게 풀이가 됩니다. 하지만 이주가 너무 크고 홈이 아주 좁을수록 웬만하면 금귀걸이를 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이주 부위가 적당히 발달해서 통통하고 홈이 남들에 비해서 너무 넓지 않고 적당하게 홈이 파여서 작은 느낌보다는 조금 타이트한 느낌이 적당히 드신다면 아주 길한 귀를 가졌다고 할 수 있어서 귀걸이를 착용하셔도 상관없지만 틈이 안 날 정도로  너무 좁은 분들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양쪽 귀의 크기가 많이 다른 경우에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네 번째는 이문 부위가 좁은 경우입니다. 귀의 외곽 쪽이 아닌 귀의 안쪽이 좁은 경우입니다. 쉬운 이해를 위해 이어폰을 귀에 꽂을 때 이어폰이 닿는 귓구멍 앞쪽 공간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크게 봤을 땐 귀가 작은 경우지만 그것이 아니고 귀는 적당히 큰데 이문 부위만 너무 좁아 보이면 운을 받아들이는 기운이 약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금과 관련된 귀걸이를 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면 귀 중에서도 조금 더 흉한 귀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귀걸이를 피해야 좋은 귀 첫 번째는 ‘선풍이’입니다. 선풍이는 정면에서 귀 모양이 너무 잘 보이는 경우입니다. 선풍이를 가지셨다면 귀를 가만히 두는 것이 좋지만 귀가 너무 커서 단점이라 생각되시는 분들은 머리카락으로 귀를 가리셔도 되고 금 말고 색깔이 알록달록한 귀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두 번째는 ‘서이’입니다. 서이의 특징은 귀 윗부분이 뾰족하지만 수주(귓볼)이 살이 없고 귀의 폭이 좁은 경우입니다. 서이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귀에 무언가를 주렁주렁 달고 다니시면 운이 떨어지는 행위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세 번째는 ‘화이’입니다. 화(火)이는 서이와 비슷하지만 서이보다 귓볼이 튼튼합니다. 화극금이기 때문에 구조적으로 사주의 기운에 따라 다르지만 이런 화이를 가진 분들도 웬만하면 귀를 뚫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네 번째는 ‘저반이’입니다. 저반이는 귀가 뒤집히고 뒤로 젖혀있는 경우입니다. 서이든 화이든 저반이든 딱 보시고 본인의 귀가 너무 말랑말랑하고 힘이 없고 튼튼하지 않는데 앞에서 딱 보더라도 딱 보이는 귀라면 가급적 가리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관상학에서도 하지 말라는 것이 많고 굳이 하면 운이 떨어지는 그런 행위가 많습니다. 본인의 어떤 부위가 조금 흉하다고 알려진 그런 부위를 부각시키기보다는 더 잘난 부위를 부각시켜서 안 좋은 관상과 좋은 관상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그리고 귀가 너무 마르신 분이 다양한 피어싱을 하거나 귀에 어떤 것을 꽂고 다니시면 건강에 좋지 않고 운의 하락도 예상되기 때문에 위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