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방송 같이 안할겁니다….” 유재석이 정색하며 다시는 절대 방송하지 않겠다고 선언한 남자 연예인의 충격적인 정체

유재석과 이휘재 두 사람은 같은 서울예대 출신으로 무명시절부터 친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09.55.jpg입니다

1990년대 초 당시 이휘재는 톱스타로 잘 나갔던 시절에도 무명이었던 유재석에게 거들먹거리거나 잘난체 하지 않으며 힘든 유재석을 많이 도와주었습니다.

이휘재는 방송에서 유재석의 첫인상에 대해 ‘나보다 딱히 잘난점도 없어보이는데 어떻게 저렇게 웃기지’ 였다고 밝혔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10.40.jpg입니다

힐링캠프 출연 당시에도 유재석은 완전히 인정할 수밖에 없는 친구라고 표현했고, 1990년대 후반 유재석이 슬슬 방송 활동이 늘어날 때도 더 잘 될 것이라며 격려하였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73300_162527_1829.jpg입니다

유재석 또한 이휘재가 KBS연예대상을 수상할 때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포옹하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종종 친분을 자랑하며 한때는 연예계 대표 절친이었으나 요 근래 두 사람이 함께 방송을 하는 모습은 보기 힘든데요.



그 이유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스타일에 대해 언급하기도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12.04.jpg입니다

유재석은 <유퀴즈> 같은 토크 프로그램이나 <놀면 뭐하니> <런닝맨> 같은 버라이어티에 주로 출연하지만, 이휘재는 부부, 육아관련 예능프로그램에 주로 출연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 다 프로그램에서 메인MC포지션을 담당하기에 같은 포지션의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것 보단 받쳐줄 보조 MC들과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그런데 일각에서는 그 이유에 대해 이휘재의 방송 스타일을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유재석이 MC로 있던 <해피투게더>에 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유재석은 성울예대 동기이자 절친인 이휘재의 출연에 긴장한 듯 보였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01.8145819.1.jpg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휘재는 “정준하, 김한석, 유재석 그리고 나 이렇게 4명이 자주 어울려 다녀 에피소드가 많았다”며 기억에 남는 이훈 사건을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는 “이훈이 아내와 싸우고 우리를 자주 가던 노래방으로 불렀다”고 했습니다.

유재석은 “기억이 났다. 내가 너무 큰 실수를 했다”며 고개를 들지 못하였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13.57.jpg입니다

이휘재는 분위기를 전환할 겸 정준하의 아는 여동생들을 불렀다고 합니다. 이때 이훈의 아내가 노래방으로 찾아와 이들이 놀던 방문을 벌컥열었는데요.



그런데 유재석이 이훈의 아내를 정준하가 부른 친구인 줄 알고 들어와 앉으라며 인사했다며 과거 유재석의 실수담을 거침없이 이야기 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14.47.jpg입니다

이에 유재석은 “내가 결혼식 때 갔었는데 너무 오랜만이라 몰랐다”며 고개를 숙여 사과했는데요.

이휘재의 폭로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젊은시절 유재석과 함께 미팅, 즉석만남을 했던 과거를 폭로하며 조금 선 넘는 발언을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16.09.jpg입니다

“재석이는 그 시절에도 여성들에게 매너가 좋았다. 그런데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 스타일이 확고했다. 지금의 제수씨는 아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자 유재석이 당황한 듯 웃는데요. 이휘재의 선넘는 발언에 네티즌들의 비판이 이어졌는데요.



이휘재는 다른 방송에서도 유재석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creenshot-2022-10-02-at-11.18.18.jpg입니다

“유재석은 방송을 너무 사랑한다. 10년간의 긴 무명 생활 동안 내공이 쌓였다. 잘되고 나서는 그 전에 놀았던 거 다 정리했다”

“나랑 좀 놀았었다. 그러나 결혼하고나 나서는 가정과 방송에만 집중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휘재의 선 넘는 폭로에 비판들이 이어지는 한편 방송에 나올 때마다 유재석을 추켜세워주고 칭찬하는 이휘재를 두고 친구로서의 애정만큼은 진심인것 같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