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3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박수홍 올해 유난히 힘들었던 박수홍의 경사를 축하하기 위해 수많은 하객들이 모였습니다.
박수홍이 그동안 어떻게 살아왔는지 예상이 되는 자리였습니다. 하지만 누구 보다 기쁜 날에도 박수홍은 마음 한켠에 속상한 마음을 숨겨야 했습니다.
그리고 이 배후에는 그의 가족들이있었는데 박수홍은 지난해 7월 아내 김다예와 법적으로 부부가 됐지만 친형 부부와의 법적 다툼으로 인해 결혼식을 미룬 상태였습니다.
그러다 일이 어느정도 진행된 최근에서 식을 올린 것인데 유재석 강호동 김국진 지석진 등 친한 연예계 스타들이 하객으로 총출동했고 멜로망스 이찬원 박경림 김호중 등이 축가 무대를 꾸몄습니다.
특히 김호중은 박수홍과 개인적인 친분은 없었지만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고 하는데 그런데 어떤 결혼식보다 풍성했던 박수홍의 결혼식에 보이지 않는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가족들과 일가 친척들이었습니다 박수홍은 지난 10월 결혼식을 준비중이라고 밝히며 부모님은 초대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조심스레 내비쳤습니다.
수년간 자신이 벌어온 돈으로 호의호식했던 친형 망치까지 들고 찾아와 아들을 위협하고 폭행도 불사했던 아버지 그리고 큰 아들편에 서서 단 한 번도 입을 열지 않았던 어머니까지 사실 박수홍이 부모님과 형을 결혼식에 초대하지 않은 건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 출연했던 이모들을 비롯해 다른 일가 친척까지 박수홍의 결혼식에 오지 않은 것은 꽤 의아한 상황이었습니다.
매체를 통해 공개된 박수홍과 가족들의 관계를 알았다면 적어도 한 두 명의 가족들은 박수홍을 응원할 법한데 공개된 결혼식 영상에서 가족들의 모습은 코빼기도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이에 이들에게 괘씸함을 느낀 박수홍의 부모가 다른 가족들에게 입김을 넣었다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는데 박수홍의 결혼식에선 혼주석에 다른 친척 어른들이 아닌 박경림 김수용 두 연예계 절친들이 대신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박수홍의 어머니가 가족 내에서 어떤 위치인지 알 수 있는 일화가 있었는데 박수홍의 이모는 방송 출연이후 스타 행사를 하는 박수홍의 어머니를 저격하며 선거유세 마냥 난리 났었다.
요새는 혼자도 안다녀 내가 꼭 대동해서 데리고 다닌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결혼식에서 먼저 가족들로 인해 고통을 느껴야 했던 박수홍을 두고 네티즌들은 끝까지 도움을 주지 않는 박수홍의 가족들에 혀를 내두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결혼식을 시작으로 베일에 쌓여있던 아내까지 공개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박수홍이 가족들에게 이제 보란듯이 잘 살 것이라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인데실제로 박수홍은 최근 아내를 공개한 방송에서 평생을 책임감으로 살아왔다.
어머니를 가난에서 구해야겠단 생각에 한 번도 부모님과 형을 거역한 적이 없었는데 너무 참혹하더라 가족들과 연을 끊지 않으면 자신의 삶이 무너질 것 같았던 과거를 떠올렸습니다.
이런 가족들에게 아내와 함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최고의 복수가 아니겠냐는 것입니다. 알고보니 박수홍은 오롯이 아내를 위해 첫 만남부터 결혼 스토리까지 모든 걸 공개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법적 공방으로 인해 몸값 루머에 휩싸였던 아내를 위해 오히려 투명하게 모든 과정을 다 공개하기로 한 것입니다.
특히 아내가 돈을 노린다는 소문에 박수홍은 돈 관리 제가합니다라며 선을 그었는데 그러면서도 생계를 위해 아내와 함께 방송 출연을 하는데 미안함을 느끼는 박수홍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내는 오히려 박수홍이 힘들때 혼인신고를 하자고 이야기를 꺼낼 정도로 어리지만 박수홍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장인어른과 장모는 처음엔 딸과 박수홍의 결혼을 반대하다 박수홍의 인성과 진심에 반해 마음을 열었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장인어른과 나이차가 얼마나 하지 않아 장인 형님이라는 호칭을 쓰기로 했다며 편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덕분에 이젠 아내와 진짜 가정을 이루게 된 박수홍 그동안에 있던 일은 마음 한켠에 묻어둔 채 앞으로는 박수홍 부부에게 좋은 소식이 더 많이 들려오면좋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그 때만 생각하면 고마워서 눈물이 납니다…” 같은 장면에서 NG만 5번 낸 신인배우가 욕을 먹고 있을 때 다가와 위로를 건낸 인성갑 남자 배우의 충격적인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