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복권 이제 여기다 보관하세요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돈벼락 맞는 로또용지 보관법

여러분들은 로또복권을 구매하신 다음 로또용지를 어디다 보관하시나요? 보통 반으로 접어서 보관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로또용지를 반으로 접는 것 보다 오늘 알려드리는 곳에 로또용지를 보관하신다면 당첨확률이 더욱 올라갑니다. 오늘은 당첨확률 높이는 로또용지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복권 이제 여기다 보관하세요 당첨확률 올라가는 로또용지 보관법

먼저 로또용지는 책들 가운데 가장 새 것이라고 생각되는 책속에 끼워 보관을 하시는 것이 당첨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로또 같은 횡재수의 돈을 편재라고 부른데 편재는 사주 구성의 일간이 오행을 극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로또가 당첨되면 돈을 받게 되는데 화폐는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땅속에 숨어 있는 재물을 의미하게 됩니다. 그런데 책은 나무에서 만들어지게 되기 때문에 로또의 흙과 나무와의 상극관계라고 하는데요. 상극관계는 최상의 궁합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로또복권은 자동차에 보관하면 대박을 부른다는 흥미로운 사례가 많이 있는데요. 미국에서는 메릴랜드 주에 사는 한 남성이 자신의 트럭안에서 우연히 발견한 로또로 약 3억원이 당첨되는 결과가 있었고 다른 날 오레곤 주에 거주하는 남성이 로또복권을 자동차 보관함에 있는걸 발견하였고 8천만원이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로또복권을 보관하실 땐 구겨서 보관하지 마시고 되도록 곧게 펴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으며 종교 용품이 있는 곳에 같이 보관하기 보다는 먼지가 없고 깨끗한 공간에 보관하시는 것이 당첨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에 많이 구매하시는 것 보다 특정 날을 정해 놓고 꾸준히 여러번 나누어 사는 것이 좋으며 추첨 시간에는 집안에 있는 창문을 열어 놓으면 재물운이 들어오기 때문에 집안의 창문이나 문등을 열어 놓고 로또복권 번호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