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라고 하면, 다들 어떤 기업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한국을 IT 대국으로 만든 삼성전자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삼성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아 한국이 삼성의 나라라고 불리는 경우도 있는데요. 자연스레 부회장인 이재용과 그의 가족들 또한 국내외로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최근 이재용의 딸이 연예인 캐스팅 제안을 받고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에 아버지인 이재용은 어떻게 반응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한국 사회에서는 재벌이라는 이유만으로 비난받기도 하고,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이들이 어디에 살고 어떤 음식을 먹으며 어디 브랜드 옷을 입는지 사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화제가 되는데요. 삼성 이재용 부회장의 딸 이원주는 귀여운 외모 덕에 대중에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녀가 SNS에 아이폰으로 찍은 거울 셀카를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죠. 삼성의 딸이 아이폰을 쓴다는 사실에 인터넷이 발칵 뒤집혔는데요.
이에 그녀는 SNS 계정을 아예 없애버리고 조용히 생활하는 편을 택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을 받다보니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내기로 선택한 것 같은데요. 최근 그녀가 외국 친구들과 함께 틱톡을 찍은 영상이 퍼져나가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길쭉한 팔다리와 타고난 춤선이 돋보이는 영상이었죠. 재벌답지 않게 수수한 옷차림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5만 원 내외의 평범한 옷을 입고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해 세부 덕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재벌인데 얼굴까지 예쁘네 다 가졌구나 잘 커줬으면 좋겠다. 등과 같은 칭찬 댓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이 정도로 화제성을 갖춘 그녀를 연예계에서 그냥 놔둘 리가 없겠죠. 암암리의 많은 아이돌 배우기획사들이 그녀에게 컨택을 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이에 이재용은 딸의 연예계 진출을 원하지 않는다는 이야기 또한 나오고 있는데요. 소중하게 키운 딸이 많은 대중의 시선에 노출되는 것을 원치 않는 것 같습니다. 이원주 양은 아직 어린 학생이기에 학업에만 집중하길 바라고 있어 한국에서의 연예계 생활은 어려워 보이는데요.
그녀와는 달리 자신이 기업가 가족임을 드러내 자신만의 캐릭터를 굳이 구축하는 연예인들도 있죠. 오뚝이 기업가의 직계 가족임을 공개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대표적인데요. 모범적인 기업 이미지와 더불어 그녀의 선한 모습에 많은 이들의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빽이 있어서 성공한 거다 뮤지컬 배우치고 잘하는 편은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공격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선례를 알고 있으니 이재용 또한 자녀를 연예계에 진출시키기 꺼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은 받겠지만, 그만큼 신경 쓸 일도 많을 때 딸을 조용히 키우고 싶은 이재용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그녀의 안위를 걱정하는 사람들도 생겨나고 있죠. 아직 나이가 어린 이원주 양이 이재용의 딸이라는 이유만으로 지나친 관심을 받고 있어서인데요.
남들처럼 평범한 유년 시절을 보내야 할 그녀에게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사람들의 관심은 어쩔 수 없겠지만, 그녀가 속에서도 중심을 잡고 앞으로 잘 나아가길 바랍니다. 평범한 학생들처럼 대중의 눈치를 보기보다는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며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