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 관상이랑은 무조건 친하게 지내세요 재물운을 불러다 줍니다.” 가까이하면 대박나는 관상

이런 관상을 가까이하면 복이 들어옵니다. 혹은 이런 관상에 본인이 해당되면 대박이 날 수 있습니다. 거울을 보면서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내용은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진 관상서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음을 알리고 재미삼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OO 관상이랑은 무조건 친하게 지내세요 재물운을 불러다 줍니다.” 가까이하면 대박나는 관상

복덩어리 관상 첫 번째는 귀래(歸來) 부분이 반듯하고 인당에 상처 및 흑빛이 없는 경우입니다. 우선 귀래 부분은 대략적으로 양쪽 턱 선의 중앙쯤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귀래 부분이 유난히 움푹 들어가거나 혹은 상처가 있거나 양쪽에 크기가 너무 다른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귀래 부분이 적당히 통통하고 적당히 각이 잘 나와있는, 딱 보더라도 턱 쪽이 조금 튼튼하고 탄력있게 생기신 분은 굉장히 복을 많이 가져다주는 관상입니다.

그리고 인당은 미간이라 불리는 곳을 보시면 됩니다. 인당에 주름이라든지 검푸른 흑빛이 돌지 않으 면 굉장히 복을 가져다주는 관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귀래 부분은 턱이라서 사람의 인생을 따질 때 약 60세 후반의 운세를 따질 때 많이 보는 부위입니다. 연령대가 높지 않다 하더라도 턱이 들어가지 않고 완만하게 잘 되어있는 경우에는 사람이 책임감이 정말 강하기 때문에 어떤 거래를 하든 관계를 맺든 끝까지 사람을 배신하지 않고 본인의 역할을 다 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분들과 가까이 지낼수록 복이 온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피지(陂池)와 아압(鵝鴨) 부위에 상처 및 흑빛이 없는 경우입니다. 피지는 얼굴에 나는 그런 것을 말하는 게 아니라 관상의 한 부위인 것을 미리 알립니다. 피지º아압 부분은 대략적인 위치를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웃었을 때 입꼬리와 팔자주름이 만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쪽에 상처가 있거나 너무 움푹 들어갔거나 다른 부위에 비해서 검푸른 빛이 도는 분들은 살면서 운이 박복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위에 흉터, 상처라든지 움푹 들어간 자국이 없는 분들은 식복이 굉장히 좋은 분들입니다. 이렇게 식복이 좋은 분들을 가까이 두면 나의 식복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추가로 피지º아압 부분이 움푹 들어가지 않고 귓볼이 통통하고 피지º아압 부분으로 내려오는 듯한 모양을 가지신 분들은 아주 복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식창(食倉)º녹창(祿倉) 부위를 보셔야 합니다. 식창과 녹창은 쉽게 인중을 기점으로 왼쪽은 식창 오른쪽은 녹창입니다. 이쪽 부위가 검푸르거나 특정 상처가 있지 않거나 움푹 들어가지 않는 분들은 가까이 두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눈썹도 너무 진하지 않고 너무 연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눈썹이 잘 되어있어 조화가 어우러지는 분들은 정말 복을 받은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보통 사람을 볼 때 훑어보거나 그저 마주 보았을 때 막연히 좋아 보인다, 안 좋아 보인다 등의 감각을 얻을 수 있는데요. 위의 정보들을 토대로 사람을 보는 연습을 하셔서 사람을 딱 보고 관상적으로 길한 사람인지 흉한 사람인지 등 사람을 보는 안목을 기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절대 사람의 얼굴만 보고 판단하라는 말이 아닙니다.

네 번째는 내가 편안하다고 느끼고 진심으로 나를 걱정해 주는 경우입니다.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정말 큰 성공을 거둔 분들이 가끔 있는데요. 그런 분들이 정말 급하게 추락하는 경우를 보면 주변에서 본인에게 지적을 해주거나 잘못된 행동을 안 좋다고 말 해줄수 있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주변에 YES맨만 있다면 반드시 그 피해가 미치기 때문에 내가 편안함을 느끼고 그 사람에게 의지가 되기도 하지만 진심으로 나를 위해서 쓴소리도 해줄 수 있는 분들을 가까이 두면 아주 복이 들어오는 관상의 유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섯 번째는 산근 부위가 움푹 꺼지지 않고 적당한 경우입니다. 산근은 미간 밑부분 콧등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산근이 꺼지면 약 40세에 실패수가 있다고 얘기합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산근을 살펴보면서 이 산근이 움푹 꺼졌다 하더라도 콧대가 이쁘거나 광대가 잘 받쳐주거나 뒤통수가 이쁘게 나와있는 식으로 보완해 주는 요소가 있다면 잘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 해당하지 않고 산근도 움푹 꺼지고 코 모양도 이쁘지 못한 코라면 중년에는 조금 괴로운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와 반대로 산근이 정말 잘 나와있다면 아주 복을 받을 수 있는 관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섯 번째는 가식이 없고 피부가 깨끗한 경우입니다. 피부가 아주 좋으신데 성격이 아주 별로거나 인성이 정말 안 좋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행동에 가식이 없고 털털한데 피부가 정말 좋으신 분들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 할 수 있습니다.

피부가 좋다는 것은 다른 면으로 봤을 때 내장이라든지 사람의 속 건강 상태라든지 그런 것이 깨끗한 상태를 의미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에너지와 기를 많이 뿜어냅니다. 피부가 좋은데 가식이 넘쳐나는 분들은 조금 경계를 해야 되지만 가식이 없고 솔직하고 담백하신 분들을 주변에 두시면 나에게 많은 복을 불러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곱 번째는 통통하고 예쁜 귀 및 통통한 귓볼에 점이 있는 경우입니다. 물론 귀의 점 위치에 따라서 조금 달라지겠지만 대체적으로 귓볼 위에 튼튼하게 점이 잘 박혀있으면 길한 점에 속합니다.

마지막은 오행 관상입니다. 목생화, 화생토, 토생금, 금생수 등의 개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나를 생해주는 얼굴 형태는 정말 귀하다 할 수 있습니다. 이 개념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알려드릴 수 없음에 미리 사과를 올리고 어느 정도 알고 있다는 전제하에 설명하겠습니다.

오행을 극하는 얼굴 형태끼리 같이 있으면 정말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서 얼굴이 뾰족한 화형 인분은 얼굴이 각지고 조금 우락부락한 금형인 분이랑 친하게 지낸다면 화극금이라 해서 굉장히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과 사이가 틀어지면 하루 종일 기분이 나쁘고 영향이 많이 가고 불쾌합니다. 그런 것과 마찬가지로 화형인 분들은 어떤 것을 계획적으로 하지 않고 급하게 하는 분들이 많은 반면에 금형인 분들은 어떤 것을 계획적으로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조화가 안 이루어진다면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얼굴 형태를 대략적으로 짐작해 보시고 상대방의 얼굴형도 살펴보고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과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