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에선 절대 먼저 알려주지 않습니다. 꼭 이렇게 하세요” 모르면 손해 보는 자동차 보험료 50%이상 줄이는 핵꿀팁

매달 나가는 자동차 보험료가 부담스러우신가요? 이 방법대로 따라 하신다면 자동차 보험료를 50% 이상 줄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보험사에선 절대 먼저 알려주지 않는 모르면 손해 보는 자동차 보험료 50% 이상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사에선 절대 먼저 알려주지 않습니다. 꼭 이렇게 하세요” 모르면 손해보는 자동차 보험료 50%이상 줄이는 핵꿀팁

사회초년생의 경우 보험료가 비싸기 때문에 부모 공동명의로 계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 지분 1%만 넣더라도 부모님 밑으로 들어가 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경력 또는 나이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들의 경우 자차보험을 빼고 계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차보험은 웬만하면 가입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자차보험의 경우 가입자가 차량을 운전하다가 상대방 벗이 사고를 내거나 화재 폭발 도난 등으로 차량이 부숴졌을 때 이에 대한 수리비 등을 지급하는 보험입니다.

1년동안 사고가 나지 않으면 사라지는 소멸성으로 매년 갱신할 때마다 금액이 증가하기 때문에 굳이 자차보험을 들 필요는 없습니다.

꼭 들어야 하는 보험으로는 운전자보험 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사고가 발생했을 때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는 내용 이외에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책임에 대한 배상을 처리해주는 보험으로 가입 하는게 좋습니다.

자기손해보험과 자동차상해보험 차이 피보험자가 우연한 사고로 인하여 사망하는 경우 보험금액을 지급하는데 자동차상해보험은 상대방측과 본인 보험사에서 보험료를 지급하고 자손은 상대방 보험사에서만 보험금을 지급받으며 금액의 차이는 만원정도 발생되기 때문에 자동차상해 보험을 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 아래 내용도 꼭 확인해보세요! 🔻 🔻

출처 : 유튜브 달인카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