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입니다. 마감되기 전에 빨리 신청하세요! ” 소득, 자산 상관 없이 1년간 무료로 거주가 가능한 LH 초대박 분양정보

LH에서 초대박 분양정보가 떴습니다!

무주택자분들이 아니여도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 자산에 관계 없이 다양한 연령층이 지원하실 수 있는데요.

1년간 월세 및 보증금을 무료로 제공하며 최대 20년동안 거주가 가능합니다.

“선착순입니다. 마감되기 전에 빨리 신청하세요! ” 소득, 자산 상관 없이 1년간 무료로 거주가 가능한 LH 초대박 분양정보

자격조건

소득요건 : 배제

총자산 요건 : 총자산요건은 배제하되 총 자산 중 자동차가액이 3,557만원 이하일 것

기간요건 : 청년계층(사회초년생) 소득종사기간 7년 이내면 가능

평면도

공급 면적은 17형 단일면적이며 냉장고, 세탁기, 책상 등 풀옵션 아파트입니다.

1년간 월세, 임대료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위치정보

양산 물금2 H-1 블록 행복주택은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42에 위치한 LH 천년나무 아파트입니다.

산응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배산임수의 중심인 명당의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철과 고속도로의 근접성 바로 옆 대학병원까지 지리상 매우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임대료 및 계약금

자세한 임대대상 및 조건은 아래 모집공고 자세히 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집공고 자세히 보기

신청방법

신청 접수기간은 10월4일 화요일부터 상시모집 종료 시까지입니다. 신청은 LH 경남지역 본부 임대공급 운영부에서 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출처 : 임대알리미 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