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통장은 무조건 ‘이 통장’으로 만드는게 이득입니다.” 재테크 고수들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금리5% 입출금 통장 총정리

예전에는 급여통장 입출금통장을 하면 그냥 지점이 가까운 은행의 통장 이라고 생각했지만 집 또는 회사에서 가까운 은행의 통장은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혜택이 좋은 통장으로 개설하는 것이 좋은데 1. 수수료혜택 2. 두번째 금리 외의 혜택이 3. 금리가 높은 통장 이 순서대로 급여통장용 입출금 통장을 찾으면 좋습니다.

????????아래 금융정보 및 대출 정보도 참고해보세요!????????

???? 2023 고금리 파킹통장 금리 비교 TOP10 추천 바로가기

???? 햇살론 신청자격 및 필요서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무직자, 개인 회생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청년창업대출 총정리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방법 바로가기

???? 신용점수 8등급 > 1등급 올리는 꿀팁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종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2년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 10 바로가기

“월급 통장은 무조건 ‘이 통장’으로 만드는게 이득입니다.” 재테크 고수들은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금리5% 입출금 통장 TOP6

KB국민은행 – 마이핏 통장

국민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KB 마이핏 통장을 추천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입금한 돈에서는 연 0.1%의 입출금 통장 다른 것들과 다를 바 없는 금리를 제공하지만 비상금으로 따로 보관하는 것에 대해서는 연 1.5%의 금리를 적용해줍니다.

수수료 면제도 횟수 제한이 없으며 통장 쪼개기용으로 이용하게 아주 최적화된 통장입니다. 기본비 박스, 비상금 박스, 생활비 박스 등으로 나누어서 통장을 하나만 이용하고 있더라도 세 개를 이용하고 있는 듯한 느낌과 혜택을 받을 수가 있는 통장입니다.

기업은행 – 도토리 통장

기업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도토리통장을 추천 드립니다. 금리가 가장 큰 메리트인데 일반적으로 입금하는 돈에 대해서는 다른 통장들과 마찬가지로 연 0.1% 금리를 제공하는데 잔액 20만원에 한해서는 연 5%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200만원이 들어왔다면 200만원을 그 통장에 계속 두는 것이 아닌 다른 통장들에 이체를 하며 통장 쪼개기를 하는데 그렇다 보니 급여통장 자체에 머무르는 돈 액수가 크지 않아서 20만원까지는 5%로 이율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면제는 전자금융 타행이체 수수료 월 50회로 제한되지만 당행 내에서는 무제한입니다.

농협은행 – 1934 우대통장

농협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은 1934 우대통장을 추천드립니다. 즉 만 19세에서 만 34세 청년만 가입할 수 있는 우대형 통장입니다. 일반적으로 입금할 때는 연 0.1%를 적용 받지만 100만원 까지는 연 3%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건을 충족하고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조건 세 가지 중에 한 개만 충족하면 됩니다.

기본 조건으로는 농협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올원뱅크로 월 2건 이상 이체하는 것입니다. 추가조건으로는 1.급여입금 2.타행자동이체 한건 이상 3.NH1943체크카드 월 결제실적 5만원 이상 중 1가지만 충족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 마이급여클럽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떤 통장보다는 멤버십 제도를 추천 드립니다. 신한은행에서 그 어떤 입출금 통장을 아무거나 만드셔도 상관없고 여기에다가 마이급여클럽이라는 것을 가입하면 혜택을 제공하게 되는데 금리를 따로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각자가 갖고 있는 통장의 금리를 따르게 되고 그 외에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주요혜택으로는 월급봉투가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에게 월급봉투를 주는 것은 아니고 소득을 얻으면 월급 봉투를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 한번에 최대 2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액이 걸리더라도 무료로 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환율우대도 90%까지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가 쌓여 있어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기부를 할 수 있는데 기부 금액은 내가 기부한 금액에 50%를 더 얹어서 기부를 해주고 그 금액만큼 연말정산에서 혜택을 볼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 첫 급여 우리통장

우리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첫 급여 우리 통장을 추천 드립니다. 나이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나이 제한이 만 18세 이상부터 만 35세 이하의 청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0.1%로 일반적인 입출금 통장과 똑같지만 첫번째로 신용대출을 받았을 때 금리우대를 연 0.3% 포인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제주도 호텔 리조트 1박 숙박 및 제주 렌터카 1일 쿠폰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하나은행 – 급여 하나통장

하나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급여 하나통장을 추천 드립니다. 일반금리는 0.1%로 똑같지만 100만원 이하로 넣어둔 돈에 대해서 나이 조건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만35세 이하이신 분들에 대해서는 연1.5%의 금리를 적용해 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월 복리 적금이 연계가 되거나 직장인 응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직장인 응원 서비스를 신청하면 수수료 우대를 신청일로부터 6개월이 종료된 날까지 제공합니다.

????????아래 적금 및 금융 정보도 꼭 확인해보세요!????????

????2022년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 10

????2022년 고금리 적금 추천

????“하루만 넣어도 3%대 이자를 줍니다. 꼭 가입하세요!” 전직 은행원이 강력 추천하는 재테크 필수통장 3가지

????“지금 당장 통장에 2억이 없다면 무조건 보세요 주식, 펀드 다 필요 없습니다.” 30살에 2억 모은 직장인이 알려주 현실적으로 돈 모으는 핵꿀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