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띠는 건강이 나빠지고 큰 돈을 잃게 됩니다. 무조건 조심하세요” 이번 10월 건강운, 재물운이 모두 하락하는 반드시 조심해야 하는 띠

경술월은 괴강의 기운이 강한 그런 날이기 때문에 기운적으론 조금 운세가 불리하거나 기복이 조금 심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운이 좋은 띠들은 더없이 좋지만 운이 불리하신 띠들은 꽤나 운이 불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말씀드리는 띠들은 무리하게 투자하거나 돈거래를 하거나 그런식으로 운세에 불리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10월달 OO 띠는 건강이 나빠지고 큰 돈을 잃습니다.” 10월에 건강운, 재물운이 모두 하락하는 무조건 조심해야 하는 띠

10월달에 조심해야 하는 첫 번째 띠는 바로 소띠입니다.

소는 어떠한 결과물을 성취해야 하는 그런 과중한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사로 치면 안그래도 야근을 하고 있는데 또 나에게 어떠한 과제가 내려오거나 어떠한 마무리를 해야하는 그런 기운이 굉장히 강하게 들어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소띠인분들에게는 정말 힘든 한달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10월 9일, 11월2일은 금전거래라든지 건강, 차사고라든지 그런 것들을 가급적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분들도 10월을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주에서도 진술충은 이사를 의미하기도 하는데 이사라는 것이 내가 원해서 가는 것일 수 있지만 부득이하게 이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운이 조금 불리한 상태에서 이동을 하거나 타인에 의해 환경적으로 이동을 많이 해야하는 조금 불리합니다.

따라서 만약에 용띠인분들이 이사를 하신다 그러면 이사 방위라든지 그런것들을 무조건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투자라든지 아니면 너무 과음 또는 과식이라든지 그런것들은 가급적 삼가해주시는 것이 운의 상승에 도움이 됩니다.

10월을 조심해야 하는 마지막 띠는 바로 돼지띠입니다.

돼지띠분들은 양력 10월에 일도 하기 싫고 몸도 조금 피곤하고 주변에 환경도 나에게 썩 좋지 못한데 또 나를 가로막는 그런 편관이라는 기운이 굉장히 강하게 들어옵니다.

따라서 처음엔 잘풀린다고 하더라도 나의 이런 기운을 막는 그런 요소들이 많이 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도 막힘이 많을 수 있기 대문에 돼지띠분들은 금전거래라든지 특히 건강 그리고 일을 갑자기 그만두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그런 행동은 가급적 삼가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