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손금에 ‘이런 모양’이 생기면 무조건 로또 사세요” 조만간 큰 돈이 들어오는 손금 모양

살다가 갑자기 손금에 이런 모양이 생기면 큰 돈이 들어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큰 돈이 들어오는 손금 모양 7가지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완만한 모양의 삼각형 모양

삼각형이 너무 각지면 삼각안이라고 하여 사기꾼이 되거나 사기를 당할 확률이 큰 손금인데요.

하지만 삼각형이 조금 완만한 모양이면 본인에게 있어 재물이나 어떠한 행운을 불러오는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완만한 동그라미 모양

완만한 모양의 동그라미가 있으면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는 손금 모양입니다.

또한 동그라미는 하나 뿐만 아니라 여러개일수록 더욱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섬모양이 아닌 동그라미 모양인 것을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새가 나는듯한 모양

마치 새가 나는듯한 모양의 손금은 인기를 얻을 수 있고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는 손금 모양입니다.

물고기 모양

물고기 같이 생긴 느낌의 손금 모양은 귀인의덕, 재물운을 의미하기 때문에 큰 돈을 벌 수 있게됩니다.

금사문

금사문은 재물과 귀인의 덕이 많은 손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주요 선위에 걸쳐 있으면 오히려 흉하다는 점을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위로 향한 상향선

위로 향한 상향선은 재물운을 불러오는 손금 중에서도 가장 길하다고 할 수 있는 손금입니다.

기회가 찾아오고 상승운이 강하기 때문에 출세를 할 확률이 매우 높은 손금 모양입니다.

가로가 아닌 세로 모양으로 긴 직사각형

가로로 긴 모양의 사각형이 아닌 세로 모양으로 긴 직사각형의 경우 재물운, 문서운을 크게 불러올 수 있는 손금입니다.

출처 :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