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만 투자하면 관절염, 골다공증 싹 잡습니다.” 평소 뼈가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무조건 해야하는 ‘이것’

하루 5분만 투자하면 뼈가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이 5분이라는 숫자는 속옷까지 다 벗었을때, 옷을 완전히 홀딱 다 벗었을때 인데요

그렇지 않고 절반만 벗는다 하면 10-15분 정도 일광욕을 해야되지만, 그러치 않고 만약 혼자만의 공간이 있다면 옷을 다 벗고 팬티만 입고 따뜻한 곳에서 일광욕을 하면 된다고합니다.

특히 하우스 일광욕이 정말 좋다고 하는데 그 만큼 일광욕 효과가 좋다고 할 정도 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무리 뼈에 좋은 음식을 많이 먹어도 햇빛을 보는 것만 못하다고 하죠.

또한, 햇빛을 보게 되면 고기를 먹었다고 과정하에 고기의 콜레스테롤이 들어와 있을 것이고 곡식을 먹었다면 곡식이 간에다가 콜레스테롤을 만드는데 이것을 만들 것이냐, 아니면 그냥 먹을 것이냐 선택을 하는분도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에는 두 가지고 있는데 LDL 과 HDL 이 나눠지게 되는데 바로, 저밀도와 고밀도 차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것을 피부 피하층에 놓는데 햇빛을 통해서 피하층에 있는 콜레스테롤이 비타민D 를 합성시킬 수 있도록 만든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요새 사람들이 골밀도가 약해져 걱정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넘어지면 뼈가 잘 부러지고 대퇴부 골절이 늘어날 정도로 노인층에서도 뼈 골절사고로 인해 돌아가신 분들이 정말 많을 정도로 뼈가 그만큼 약하다고 합니다.

그 이유 중에 한 가지가 햇빛을 많이 보지 않아서라고 하니 5분만 투자를 하여 투자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