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 보니 남편 재산이 20조…” 재벌보다 돈 많은 남편 만나 순식간에 인생역전한 여배우, 남편의 충격적인 정체가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

배우 유망주였지만 특별한 작품 활동을 보여주지 않고 있었던 배우 하연주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 수도 있는 무명배우가 몇십 조 자산가가 됐다.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하연주는 지난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했다. 170이 센치미터의 기럭지와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었지만 연기 쪽으로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조연과 주연으로 여러 작품에 출연했지만, 크게 알려지지 못했고 자신의 이름을 알린 건 의외로 예능 프로그램이었다. 2014년 추리 게임 예능인 더 지니어스 세 번째 시즌에 출연해 활약했고 IQ가 156 인 것이 알려지며 주목받았다. 하연주는 IQ 148 이상만 가입할 수 있는 멘사의 회원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하현주가 명문대 출신일 것이라 예상하지만 의외로 고졸이었다.

하연주는 친언니가 멘사시험을 보러 간다고 해서 같이 갔다 한 번에 붙었는데 전산 오류일 거란 생각도 했다. 대학은 배움을 넓혀가는 곳인데 연기자 준비를 하다 보면, 충실하지 못할 것 같아서 나중으로 미뤘다라고 밝힌 바 있었다. 하현주는 지난해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다. 아직 작품으로 뚜렷하게 보여준 게 없어서 더욱 작품 활동에 매진할 수도 있지만 연예계 활동에는 큰 미련이 없어 보였다.

하연주의 남편은 세 살 연상의 일반인 남성이며 회사원으로 알려졌고 처음에는 자세히 공개된 바가 없었다 얼마 후 하현주 남편 김소준 대표의 정체가 알려졌다 그는 서울과학고등학교를 조기 졸업하고 포항공대를 진학한 수재이며 IT 업계에서 10년간 일했다.

또한 2015년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중요성을 몸소 느낀 후 2쪽 분야로 끼어들었는데 2015년 블록체인 투자사인 에이치사를 설립했고 현재 에이치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투자사로 자리 잡았다.

현재 전 세계에 많은 블록체인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에이치사의 투자를 받기 위해 먼저 컨택을 해오고 있기도 하다 그만큼 엄청난 인물인데 그가 보유한 자산도 어마어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연주는 SNS를 통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진을 여러 개 공개한 바 있었다. 신혼집은 서울 성수동에 있는 주상복합으로 많은 유명인들이 살고 있는 곳이다.

하연주는 한강 뷰가 보이는 곳을 배경으로 요가를 하거나 독서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 그건 일부에 불과했다.

현재 김서준 대표가 소유하고 있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코인의 가치를 계산했을 때 20 에서 25조 가량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는 삼성 이재용 회장과 셀트리온 서정진 회장의 자산을 뛰어넘는 가치이며 대한민국 부자 1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엄청난 능력자이자 투자사의 대표이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한 부를 소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연기에 몰두하지 않아도 편안한 삶을 살고 있는 하연주를 응원한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