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결혼하구나.. 김종국 외국에서 함께 포착된 유명 여배우와의 충격적인 관계가 밝혀지자 모두가 경악

김종국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여배우와 축구 선수 이강인의 현지 경기를 관람하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김종국은 파리에서 이강인 선수 경기가 있다며 프랑스 파리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이 소속된 PSG 경기장에 도착한 김종국은 PSG 구단의 도움으로 VIP 좌석에서 경기를 관람하게 됐다며 기뻐했습니다.

김종국은 돈을 이강인 선수 선발이다라며 연신 얼굴 가득 미소를 그러면서 파리 생제르맹이 제공해 준 좌석에 너무 감사하다 우리는 그냥 경기만 보고 가면 되는데 이렇게까지 해주셨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김종국은 VIP 구역이라 그런지 유니폼 입은 사람이 나밖에 없다. 우린 괜찮은데 이강인 선수가 우리 부끄러워할 수 있다면서도 경기에 돌입하자 이강인의 플레이 하나하나에 환호하며 경기를 즐겼습니다. 특히 디강인 선수가 몸이 크다 몸싸움도 안 밀린다며 선발 출전한 이강인의 플레이를 감탄하며 지켜봤습니다.

그리고 경기 종료 후 김종국은 뒤늦게 놀라운 사실을 털어놓았는데 사실제 오른쪽 자리가 영화배우 나탈리 포트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걸 모르고 이강인 선수한테 너무 집중하느라 나중에 끝나고 지나가면서 인사했는데 나탈리 포트만이었다며 좋은 추억이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해당 영상 설명에도 90분 내내 옆자리에 할리우드 대스타 여배우가 있는지도 모르고 이강인 선수만 바라본 내 자신을 너무나 원망하지 않습니다.

1981년생 현재 나이 41세인 나탈리 포트만은 이스라엘 출신 미국의 여배우로 1994년 13살의 나이에 출연한 영화 레옹의 마틸다 역으로 데뷔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하버드에 진학하며 학업과 함께 배우 활동을 병행했는데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와 클로저 재키 등의 수많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11년에는 영화 블랙스완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마블영화 시리즈의 여주인공 제인으로 다시 한번 국내에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한편, 김종국은 그동안 축구에 대해 깊은 애정을 드러내 왔습니다. 2006년 김종국은 KBS 날아라 슛돌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유소년 축구팀 감독을 맡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을 떠나 진심으로 아이들과 정들었던 김종국은 훈련소에 입소하면서 제대로 된 작별도 하지 못하고 갑작스럽게 프로그램을 떠났습니다. 결국 아쉬운 마음의 눈물까지 보였을 정도였고 이후 인터뷰에서는 이를 계기로 축구에 대한 집착이 강해졌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SBS 러닝맨에서는 김종국의 축구에 대한 집착이 개그 요소로도 쓰이는데 양세찬이 너 축구 못하지 않냐 왜 잘하는 척하냐? 고하자 김종국은 축구 못한다고 하지 마라 차라리 노래를 못한다고 해라 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양세찬이 술 약속이 있어서 축구 모임에 못나 사간다고 하자 곧바로 불같이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이래서 성공하고 봐야함 파리 직관 너무 부럽다 나탈리 포트만을 진작 봤어야 되는데 기강인 선수도 직관한 거 알면 무척 좋아하겠어요.

축구의 진심인 종국이 형 멋집니다. 슛돌이 일 기 감독이랑 삼 기 주장에 맞는 남이라니 마틸다 누님 미모가 여전하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SBS 최신 예능 프로그램 미우세에서 김민경의 제안으로 FC 개벤져스와 FC 미우세가 역사적인 대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순간에서 탁재후는 조혜련이 김종국에게 미모의 여성을 소개하려 했던 사실을 언급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여성의 얼굴을 본 김종국의 어머니는 아름답다며 미소를 지었고 김종국 역시 그녀를 보고 아름답다고 말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여성은 김종국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며 자신의 이상형이라고 고백했습니다. 김종국은 건강을 중요시하며 먼 곳에 있는 유흥을 즐기지 않는데 축구를 즐기는 여성을 만난 것에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이유와 미국의 자식이 있어 결혼을 미루고 있다는 소문이 진실에 대해 알아보겠다고 밝혔습니다. 76년생으로 올해 48세가 되었으며 50대로의 진입이 가까워졌습니다. 그의 결혼에 대한 관심은 항상 뜨거웠고 많은 이들이 기대와 함께 좋은 소식을 기다렸으나 결국 혼인에 성공하지 못한 채로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었습니다.

나이가 48세인 김종국은 아직 미혼이지만 연애나 결혼과 관련된 공개적인 소문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김종국의 친구들은 심지어 가짜뉴스 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SBS의 런닝맨에 출연한 김종국의 절친인 차태연은 라로스앤젤레스에 숨겨둔 아들이 대학생이라고 밝혔습니다. 차태연은 아들이 유실레이에 다니고 있다고 주장했지만,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차태현은 주장의 진실을 강조하며 아니오가 적힌 진실의 룰렛을 통해 검증하자고 제안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아들이 유시원에 의해 다니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2022년 12월 28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내서 차태현은 김종국이 미국 특히 라에 자주 다녀간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김종국이 미국을 자주 방문하는 것을 지켜보다가 어느 순간 그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것 아닌가 의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종국이 모든 처자식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김종국이 어머니와 자주 미국을 방문하는 것을 목격했고 그래서 아내가 있는 것 아닌가 생각했다고 전했습니다. 김종국이 미국에 오래 머무르는 동안 나 아이를 좀 보러 가는 건가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김종국이 결혼을 왜 아직도 못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지속됩니다.

여전히 방송에 출연하며 다른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데, 생각해보면 사람은 혼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없으니까 서로 도움을 주고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배우자도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그런데 김종국은 자신만의 삶을 강조하며 옆에 누군가가 들어올 공간이 없을 정도로 특별한 삶을 살아가는 것 같아요. 김종국의 일상이 공개되었을 때는 항상 혼자라는 모습이었는데

일어나서 배달을 시켜 아침을 먹고 운동하기 위해 커피를 마시러 가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체육관에 도착해 발렛 아저씨와 인사를 나누고 운동을 하며 후배나 지인들이 오면 인사를 하고 운동을 가르쳐준다고 했습니다. 운동이 끝나면 집에 돌아와 넷플릭스를 보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종민은 김종국이 결혼을 못하는 이유에 대해 다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은 사랑해야 결혼할 수 있다며 김종국이 여자친구보다는 운동을 더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사랑해서 결혼해야 하는데 더 사랑하는 게 있기 때문에 그렇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예전에는 술도 마시지 않고 운동만 한다고 생각했지만, 올해부터는 생각을 바꿨다며 문제가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운동을 너무 많이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김종국이 결혼을 못하는 두 번째 이유가 드러났습니다. 다르게 연예계에서 소문난 효자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는 해외 스케줄을 자주 소화하면서 종종 어머니를 동반하여 여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종국의 절친인 차태연도 김종국에 대해 제 생각에는 종국이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눈도 높고 너무 효자라서 쉽지 않은 건 확실하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종국은 한 인터뷰에서 1995년에 데뷔한 이후로 지금까지 만난 인연이 모두 6명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김종국이 마음만 먹으면 결혼할 수 있다는 말은 실제로 아닌 듯한 느낌을 줍니다. 김종국은 두 살 연하인 1978년생 가수 체리나와 한때 연인 사이였다는 소문이 돌았었습니다.

김종국과 체리나는 1990년대의 터보와 룰라라는 국민 그룹의 멤버로 활동하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종 주친 사이였기 때문입니다. 체리나와 김종국은 처음에는 친구 관계에서 호감을 갖고 커플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는 공식적인 열애설이나 발표는 없었지만 둘의 관계가 깊었다는 증거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헤어진 이후에는 크게 두 가지 이유로 전해졌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당시 연예계에서 스타들의 연애가 금기와 같았던 시기로 소속사 측에서 이별을 강요했다는 것이었고 두 번째 이유는 김종국이 운동을 좋아하지만 체리나는 유흥에 관심이 많아 성격 차이로 인한 이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