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그맨 김준호와 김지민이 열애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을 주목을 받았는데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3년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져오다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준호는 2006년 2살 연상인 연극배우와 결혼했다 2018년 합의이혼하며 갈라서게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런 허물을 감싸 안아주고 진지한 연인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에게 응원을 보내고있습니다.
한편 김지민이 과거 공개연애를 했던 개그맨 유상무도 덩달아 주목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kbs 개그맨들 사이에서 유상무가 애인들에게 저지른 만행은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이라고 합니다.
당시 여자친구였던 김지민에게도 높은 수위에 언어 폭력과 가스라이팅을 해왔다고 하는데 심지어 두 사람이 헤어지게 된 계기도 유상무의 바람 때문이었습니다.
이를 보다 못한 김준호는 후배 유상무를 따로 불러내 정색하고 일침을 날렸다고 하는데 과연 김춘호는 유상무에게 어떤 반응을 보였던 건지 오늘 함께 알아봅시다.
국민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 소식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이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김준호가 지난 결혼생활에서 크게 상처를 받고 힘든 시간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는 전 부인의 해외 유학 뒷바라지를 계속하며 기러기 남편으로 살아왔는데 자식 때문에 기러기 아빠를 자처하는 남성들은 많지만 순전히 아내만을 위해 기러기 생활을 하는 일은 흔치않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여자가 스폰서 구한거 아니냐 빨리 이혼하는게 맞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준호를 안타까워 했습니다.
12년의 결혼생활 중 두 사람이 함께 했던 기간은 채 1년도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뒷 배경 때문에 김준호와 김지민의 열애를 원하는 이들이 더욱 많았습니다.
하지만 김준호 못지않게 김지민도 과거 공개 열애로 인한 아픈 상처를 갖고 있습니다 kbs 개그맨 대표 커플이었던 유상무와 김지민은 처음 연애를 시작할 때부터 방송국의 소문이 자자 했습니다.
kbs 절친노트에 출연한 장동민은 유상무와 김지민이 여행중 싸우는 것을 목격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가던 중 동해의 망상해수욕장을 지나치게 됐고 김지민은 나 여기 와 본 적이 있다고 얘기 했다고 합니다.
그 말을 들은 유상무는 눈이 뒤집혔다고 합니다. 누구랑 왔던 거냐고 추구하며 차를 급정거 하고 핸들을 때려 에어백을 터트리기 까지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펑펑 울며 유상무에게 미안하다고 빌었다고 하는데 이 사건 이후에도 유상무는 자신이 원하는 대답을 들을 때까지 틈틈이 망상 해수욕장 누구랑 갔다 왔냐고 화를 내며 김지민은 괴롭혔다고 합니다.
유상무의 만행은 이 뿐만이 아니었는데 개그맨 김대희는 방송에 출연해 유상무가 김지민과 사귈 당시 나이트에 자주 출입한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심지어 그는 나이트에 가고 싶을 때마다 김지민에게 시비를 걸고 싸움을 붙인 뒤 관계가 소원해진 틈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김대희에 따르면 왜 밥을 먹냐 나랑 같이 먹자고 했지 않느냐라며 별것 아닌 일에 화를 내고 콧노래를 부르며 나이트를 갔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라디오 방송중 장동민은 게스트로 출연한 유상무에게 김지민과 헤어진 이유가 그 승무원 때문 아니냐라며 돌발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유상무는 당황하며 이를 부인 했는데 가장 친한 친구가 방송에서 대놓고 바람을 폭로할 정도면 그의 이런 행동이 한 두번이 아니었음을 짐작할수 있습니다.
방송국에서도 이런 소문이 워낙 만연하다 보니 김지민을 향한 동정 여론도 생겼다고 하는데 김준호는 유상무와 함께 방송을 하던 날 그를 따로 불러내 소문이 많던데 그게 다 사실이냐 지민이한테 대체 왜 그러냐 잘 좀 해줘라며 쓴소리를 했다고 합니다.
김준호가 유상무보다 한참 선배였기에 다른 사람들이 하지 못했던 말을 해줄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전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선 후배 관계를 이어온 두 사람이 었으니 김준호의 눈에 김지민이 너무 딱해 보였던 것 같습니다.
이런 내막을 김지민도 알고 있어 그를 향한 호감이 깊었던 것 같은데 오랜 시간 돌고 돌아 이어진 사랑인 만큼 두 사람의 앞날에는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결혼식 참석도 안하고 뒤에서…” 박수홍 결혼식 날 박수홍 엄마가 뒤에서 몰래 벌인 충격적인 일들
“생활고라니 변호사만 6명…” 김새론 생활고로 카페알바 하면서 아파트, 스포츠카 팔았다더니 최근에 밝혀진 충격적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