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례하네…” 이서진이 박나래에게 고소하겠다며 경고까지 한 충격적인 이유

방송에서 만난 연예인들은 사적으로도 친해져 모임을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고정 멤버인 박나래 역시 친한 연예인들을 집에 자주 초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술을 좋아하는 탓에 집에 네온사인 간판을 걸어 놓고 나래빠라는 이름까지 붙여 나혼산에서도 종종 나래 바에서 노는 모습을 찾아볼 수있었습니다.

박나래는 꾸준히 동료 연예인들에게 나래빠에 오라며 권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끔 이런 권유가 지나칠 때도 있었습니다. 배우 이서진은 박나래의 부탁에 나래빠의 방문한 뒤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기도했습니다.

그녀를 향해 그만 하시라며 일침까지 날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있었던 걸까요이 날에는 방송에서 유명 남자 연예인들을 나래빠로 자주 초대한다고 자랑한 바가 있습니다.

그녀는 박보검과의 일화를 얘기하며 한 번 집에 찾아와 달라고 권유했습니다 내가 박보검씨를 나래빠에 초대하고 싶다고 방송에서 말한 적이 있다 최근 백상예술 대상에서 그분을 만났는데 멀리서 나를 부르더니 나래빠에 놀러 가고 싶다고 초대해 달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박나래는 박보검씨가 연락처는 안 주고 가셨다 회사에 공문을 보내야 하나 생각중 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스갯소리임은 알지만 방송에서 대놓고 추파를 던지는 듯한 모습의 눈살이 찌푸려진다는 네티즌들도 많았습니다.

공개적인 자리에서 술자리 언급을 하는 건 박보검에게도 부담이 될 수 있는데 그녀가 나래빠에 초대하며 동료 연예인들을 불편하게 만든 건 이번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배우 이서진은 고소 얘기까지 하면서 박나래에게 불편함을 드러냈는데 문제의 발단은 박나래가 예능 프로인생 술집을 출연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이날 그녀는 술을 마시며 솔직한 얘기를 털어 놓았는데 대화가 무르익어가자 김희철은 나래빠가 도대체 어떻기에 들어가면 나오지 못한다는 얘기가 있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박나래는 신이 나서 나래빠를 홍보 했는데 술과 안주가 공짜고 방문 3일전에 얘기해주면 손님 맞춤형으로 테이블을 세팅해 준다고 답했습니다.

심지어 새로운 손님이 오면 불쇼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박나래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른 연예인을 직접 언급하기 까지 이르렀습니다.

나래빠의 VVIP는 뉴페이스 그것도 싱글 남성이고 훈남이면 최고라고 얘기했는데 이어 기력이 쇠약한 남성에겐 야관문 주가 서비스가 나간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때 박나래 가 언급한 남성은 바로 이서진 이었는데 이서진에게 야관문주를 줬을 때 처음에는 이게 무슨맛이냐고 투덜댔지만 결국 한통을 다비우 더니 창문을 열고 소리를 질렀다며 그의 주사를 폭로 햇습니다.

이서진은 이날 결국 떡실신한 채로 집에 돌아 갔다고 하는데 하지만 박나래 의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이서진은 다른 연능에 출연해 박나래가 방송에서 없는 이야기를 지어냈다며 해명 했습니다.

나래빠에 가긴 했지만 오래있을 분위기가 아니라 일찍 나왔다며 입을 열었는데 근데 이후 박나래가 방송에서 계속 있지도 않은 얘기를 부풀려서 말하더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박나래에게 직접 문자까지 보냈다고 하는데요 자꾸 이러다가는 고소당한다 우리 회사에서 너 고소한 데 라며 단도직입적으로 불편한 심경을 드러낸 것입니다.

이후에도 박나래 는 방송에서 여러차례 이서진의 얘기를 과장해서 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서진이 자리에서 펑펑 울었다 몸도 제대로 못 가눴다며 나래빠를 홍보하는데 이서진이 예능이라 웃으면서 말하긴 했지만 따끔한 경고가 담긴 뼈 있는 한 마디였습니다.

방송에서 상대방의 얘기를 부풀려 말하는 건 상당히 무례한 일입니다 박나래가 한 얘기는 이서진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도 있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미지가 중요한 배우의 특성 상 충분히 고소 얘기까지 나올 만한 행동이였습니다. 박나래 는 최근 성추행 논란 나혼산 왕따 논란으로 많은 비판을 받고있습니다.

앞으로는 과한 개그 욕심으로 선을 넘는 불편한 개그는 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이 때 부터 알고 있었네…” 김태희가 유아인과 드라마 촬영찍었을 당시 손떠는 유아인을 보고 의미심장한 한마디를 건넨 진짜 이유

“한강뷰 아파트와 슈퍼카 모두 처분하고 아르바이트 하며 지냈다…” 음주운전, 기물파손, 뺑소니 김새론이 받은 충격적인 처벌수준

“17살 때 부터 조폭생활을 했다.” 전과 12범 갱생 불가 수준의 과거를 가지고 있었다가 성공한 100억 준재벌 사업가가 된 연예계 대표적인 자수성가 인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