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1시에 이 행동은 절대 하지 마세요 재물운, 건강운이 떨어지게 됩니다.” 새벽에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평소 돈이 잘 모이지 않는다면 새벽 1시에 이 행동을 하고 있지 않은지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새벽 1시에 하게 되면 재물운이 떨어지는 새벽에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벽 1시에 이 행동은 절대 하지 마세요 재물운이 떨어지게 됩니다.” 새벽에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새벽1시가 넘어서 이런 행동을 반복하면 각종 재난이 몰려온다.축시란 새벽1시30분 ~ 3시30분의 시간을 말하며, 천액성을 의미합니다.천액성이란 액운, 헤어짐, 이별, 재난, 구설수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이 시간에는 가급적 잠을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천액성을 의미하는 시간 액운이 따르는 시간에 하면 좋은 것들은 첫번째 새벽 배송을 하거나 차를 타고 일하는 것은 금의 보호를 받기 때문에 좋을 수 있으며공부를 하는 것도 좋으나 그 외의 것들은 다 좋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첫번쨰는 이별수가 강해지는 싸움으로 부부싸움을 하는 경우입니다.액운이라는 말은 무언가 깨지고 헤어지는 이별수를 나타내는 말로 부부관계가 정말 안 좋아질 수 있고 남자 입장에서는 아내는 재성 즉 돈을 의미하기 때문에 싸움을 할수록 남자는 돈이 나가고 여자 입장에서는 남편은 관을 의미하기 때문에 다툼을 할수록 건강이 안 좋아 지거나 직장문제에 피해가 갈 수 있기 때문에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축시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사건 사고가 발생하는 시간으로 과한 음주를 하는 경우 일을 가는 경우에도 이 시간까지 술을 먹는 경우 처음에는 젊기 때문에 늦게까지 술을 먹더라도 일하는 것에 지장이 없고,삶을 적당히 영위하겠지만 나이가 들거나 액운이 계속 쌓이게 된다면 한방에 몸이 무너지기 때문에 가급적 이 시간에는 술을 절대 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술 먹고 이성에게 실수를 하거나 남에게 말 못할 흑역사를 만드는 것은 대부분 새벽 늦게 술을 마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액운이 낄 때 술을 많이 마신다면 크게 싸움이 번질 수 있습니다.

세번째 정신이 복잡해지는 시간으로 큰 결정 또는 의사전달 하는 것 액운이 따르는 시간에는 모든 사람이 다 피곤해지고 정신적으로 영리함 보다는 하루의 끝 시간으로 피곤함이 많아지는 시간으로 가급적 어떠한 큰 결정을 하거나 의사결정을 나누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 음기가 강한 장소를 피하기 새벽에 쓰레기를 많이 버리다가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많이 일어날 수 있으며, 꿈을 정하거나 미래를 상상하는 등의 어떤 일을 정하는 것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번째 과한 운동을 하는 경우 몸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운동을 하거나 근육을 사용하는 것은 목기운 또는 금기운을 사용하는 것이며,축토는 금의 고지로 운동을 하다가 크게 다칠 수 있는 시간으로 아무리 시간이 없다고 하더라도 이 시간에 운동 등의 큰 움직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