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끝자리로 나의 운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일 끝자리로 점보는 방법

앞으로 내가 일이 잘 풀릴지, 안좋은 일이 생길지 등 생일 끝자리로 자신의 운명을 간단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생일 끝자리로 나의 운명을 확인할 수 있는 생일 끝자리 점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생일은 음력으로 계산하며 음력 생일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음력 생일 계산기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생일 끝자리로 운명을 확인할 수 있는 점보는 방법

생일이 1일생인 분들은 공무원 같이 나랏일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승진을 하지 못하는 경우 일상생활이 바쁘게 됩니다. 생일이 1일인 분들은 가족들에게 도움을 받는 것을 기대하지 말고 오히려 자신이 가족을 챙겨야 하는 사람입니다.

생일이 2일생이 분들은 결혼하고 가정을 잘 지키는 듯 하는데 속앓이 할 데가 아무데도 없습니다. 즉 겉모습은 잘 사는 것 같아도 많이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즉 평탄하지 않는 삶이 많은데요. 2일생 분들은 옆사람에게 조금이라도 고민을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3,4일생인 분들은 결혼을 하고 쭉 사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혼을 하게되고 부모도 이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그 고비만 잘 이겨낸다면 좋은 일이 일어납니다. 사업을 하게 되면 2~3번 크게 망하게 난 뒤 성공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특히 4일 생인 분들은 손재주가 뛰어나 예술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5일생인 분들은 얌전한 것 같아도 만만하게 보면 안되는 운명입니다. 5일 생인 분들이랑 한번 크게 싸우면 눈치를 보지 말고 완전히 떨어져야 한다고 합니다.

6일생인 분들은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돌봐줘야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릴때 부터 내가 몸이 안 아파도 집 안에 아픈 사람들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7일생인 분들은 공을 정말 많이 들여야 하는데요. 재주를 정말 많이 타고났지만 공을 들이지 않는 경우 초반에 힘이들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8일생인 분들은 2등은 절대 하지 못하고 남한테 지는거를 되게 싫어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부욕과 욕심이 굉장히 강한데요. 한자리 박혀서 일하는 것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애매모호 한 것을 싫어해 판사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9일생은 감정이 복잡하고 맘이 여린 분들이 많습니다. 9일생인 분들은 특히 사람 말 믿고 뭘하면 안되는 사람들인데요. 정에 끌려 마음이 약해지면 크게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가 얇지만 자기 주관적으로 행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0일생인 분들은 자신이 잘 나가지 않더라도 주변 사람들의 덕을 많이 보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에게 잘 베풀고 도와주어야 하며 욕심을 버리셔야 합니다. 또한 남 앞에서 표정 관리를 하는 것을 연습해야 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