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많이 사랑했었다…” 탁재훈이 결혼한 후에도 계속해서 만남을 이어나갔던 여자 연예인의 충격적인 정체

얼마 전 금쪽 상담소에 나와 연매출 수십억에 달하는 인플루언서 김지혜와 10원도 못 버는 남편 최성욱의 실생활이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결혼 전 김지혜는 걸그룹 캐치로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으나, 남자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인기를 끌며 많은 영문을 뿌리고 다녔다.

그녀가 만났던 남자 연예인 중에는 스캔들이 났으나 부인을 한 바 있었던 문희준이 있었으며 이밖에도 빅뱅의 탑 슈퍼주니어의 동해 그리고 결혼 전까지 가장 길게 만났었던 피플크로 출신의 오성훈이 있다.

특히 오성훈과는 수년간 동거생활을 하며 프로듀서로 활동했던 오성훈 덕의 김지혜는 작사가로도 데뷔할 수 있었는데, 하지만 잦은 다툼 끝에 모성훈과는 결렬했고 이후 첫사랑이었다고 알려진 최성욱을 다시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김지혜는 30대 중반이 넘어 결혼을 했기에 앞선 여러 차례의 연애와 심지어 동거마저도 딱히 문제 삼을 이유는 없을 수 있겠으나 유부남을 만난 사실은 조금 다를 수 있다.

김지혜는 2009년부터 탁재운과 연인 사이를 유지했는데 당시는 탁재훈이 천하무적 야구단을 찍으면서 지방으로 경기를 하러 다닐 때였고 김지혜는 탁재훈을 따라 지방으로 함께 다닐 정도로 둘 사이는 매우 각별했다.

탁재훈과 김지혜의 사랑은 매우 극진했던 것으로 소문이 났었는데 병원에 입원했던 탁재훈의 할머니의 병실을 함께 찾는가 하면 탁재훈의 아내가 아이들 공부로 인해 미국으로 갈 때면 부부가 살았던 청담동의 집까지 들락거렸다고 한다.

한편, 탁재훈은 결혼 생활 중에도 수많은 여성들과 바람을 피운 것으로 유명한데 그중에는 윤은혜 등 나름 인지도가 있었던 여자 연예인도 있었고, 상대적으로 듣보였던 김지혜도 있었 윤은혜와 이별 후 만났던 김지혜에게는 특별히 자신은 윤은혜에게 돈 한 푼 쓴 적 없었다는 달콤한 말도 했다고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