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관상은 꼭 가까이 하세요! 재물과 행운을 불러와줍니다.” 옆에 두면 대박나는 관상

얼굴 형태에 따라 대박 나는 관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얼굴 형태와 친해지면 대박 나는 오행 관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의 관상을 볼 때 정말 많은 것을 참고해야 하지만 간단히 오행으로 볼 수 있는 얼굴의 상생, 궁합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것이니 재미 삼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관상은 꼭 가까이 하세요! 재물과 행운을 불러와줍니다.” 옆에 두면 대박나는 관상

첫 번째는 얼굴이 갸름하고 마른 편인 목형 관상인 분들입니다. 목형 관상의 목이 나무 목(木)을 뜻하는 것이기에 대체적으로 얼굴이 긴 분들이라든지 손, 팔 그리고 다리가 약간 길고 조금 마른 편인 분들이 해당됩니다.

성격은 좋고 싫음이 명확한 편이지만 애교가 많고 칭찬에 약하며 자존심은 또 강한 그런 성격을 가진 분들이 목형 관상이신 분들입니다.

만약 본인이 목형 관상이라 생각되시는 분들은 수형 관상과 친해져야 운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수형 관상은 나무를 생해주는 수생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형 관상은 얼굴이 동글하고 피부가 검은 편이며 눈이 동글하고 입술과 코가 두툼하며 몸에 살집이 좀 있고 좀 귀엽고 지혜롭게 보이는 분들이 되겠습니다.

물은 나무를 키워주기 때문에 목형 관상인 분들은 아무래도 성격이 호기심이 많고 왕성한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 분들이 조금은 덜렁대는 성격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형 관상과 친해지면 옆에서 실수를 안 하게 힘이 되어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목형 관상인 분들은 수형 관상과 친해지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목형 관상인 분들은 같은 목형 관상과도 친하게 지내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화형 관상과도 친해지면 좋다고 합니다.화형 관상의 특징은 성격이 좀 급한 편이고 얼굴이 좀 붉은 편이거나 턱이 뾰족하고 이마가 뾰족하거나 딱 봐도 성격이 조금 불같은 분들이 되겠습니다.

목형 관상인 분들은 어떤 일을 시작은 잘 하는데 화형 관상과 친해지면 화장이 잘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업을 하거나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일의 진척이 굉장히 빠르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광대는 나오고 턱은 뾰족한 편인 화형 관상입니다. 화형 관상인 분들은 일의 확장은 잘 하지만 사람들이 끈기가 부족하고 시작을 잘 못하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목형 관상인 분들을 만나면 많은 도움이 되고 또 많은 운을 올려주기 때문에 좋다고 합니다.

희망을 주고 새로운 문서운을 올려주고 좋은 인성운을 가져다주는 것이 목형 관상이기 때문에 친해지면 좋고 같은 화형 끼리는 친해져도 무방하나 너무 관계가 깊어지면 다툼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화끼리는 확 타올랐다가 확 꺼지기도 합니다. 서로가 소위 금사빠라는 것입니다. 부부로써 만난다면 조금의 문제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화형 관상에게 도움이 되는 관상은 토형 관상인 분들입니다. 토형 관상인 분들은 얼굴이 동글동글하고 체격이 크고 살집이 좀 있고 피부가 조금 황톳빛이 나거나 성격이 유하고 급하지 않고 느긋한 분들이 되겠습니다.

화형인 분들은 급하기 때문에 다혈질적으로 욱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을 다 받아주고 이해해 주는 것이 토형 관상입니다. 주변에 모임들을 보면 꼭 성격이 급한 분과 성격이 느긋한 분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관계의 궁합이 오행적으로 화형은 조금 급하고 이것을 흡수할 수 있는 토형이 서로 좋다고 합니다.

세 번째는 얼굴에 살집이 있고 모나지 않은 토형 관상입니다. 토형 관상은 화형 관상인 분들과 어울리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살집이 조금 있고 통통하신 분과 조금 말랐지만 성격이 조금 급해 보이는 분이 같이 있으면 조화가 안 맞는 듯 보일 수 있지만 서로에게는 괜찮다고 합니다.

토형 관상 분들은 시작을 잘 못하고 우유부단하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요. 그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문서운을 올려주는 것이 화형 관상인 분들입니다. 그래서 토형에게 많은 도움이 되다고 합니다. 추가로 토형 끼리는 서로 뭉치면 인생을 유유자적하면서 많이 즐길 수 있지만 서로가 서로를 보면 조금 답답한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토형 관상에게 금형 관상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토형은 살집이 있고 조금 덩치가 있는 편입니다. 금형은 약간 피부가 좋고 근육질인 그런 분들인데요. 토형은 사람들이 조금 부드럽고 유하다면 금형인 분들은 카리스마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토형에게 있어서 부족한 결단력을 금형분들이 가져다줄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번째는 얼굴이 각지고 강단이 있는 금형 관상입니다. 금형 관상인 분들은 어깨가 넓은 편이며 몸의 근육이 많은 편이고 피부가 흰 편이며 결단성이 좋은 분들이 되겠습니다. 금형 관상인 분들은 너무 강단이 강해서 숙살지기의 기운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한번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고 이런 기운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사주에 토형 관상인 분들이 나타나주면 본인에게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토형인 분들은 유하기 때문에 금형의 강단과 유함이 만나서 적절한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금형끼리의 만남은 서로 다툼이 많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왜냐면 서로의 자존심과 성격이 너무나도 확실하기 때문에 그런 것들로 인해서 구설수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수형 관상인 분들이 아주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수형 관상인 분들은 얼굴이 조금 동글동글하고 일간으로 치면 임수라든지 계수, 피부가 조금 검은 편이며 눈동자는 동그랗고 눈썹은 진한 분들이 되겠습니다.

다섯 번째는 얼굴이 동글하고 살집이 있는 수형 관상입니다. 수형 관상인 분들은 본인의 지혜 등이 어디 한곳에 머물지 않고 떠다니는 특징이 있는데요. 이것의 진가를 알아봐 주는 것이 금형 관상이어서 친해지면 좋다고 합니다. 인성운과 문서운을 올려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추가로 같은 수형끼리 친해지면 크게 나쁜 건 없지만 크게 도움이 되는 것도 없는 그런 관계라 할 수 있겠습니다. 목형인 분들도 수형 관상인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한마디로 지혜가 많지만 움직임이 조금 예측하기 힘든 그런 분들이 확실한 것을 좋아하고 시작을 잘하는 목형 관상인 분들과 친하게 지낸다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