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느낌이 온다면 무조건 잡으세요! 내 인연입니다.” 나의 인연을 알아보는 방법

인생을 살아가면서 언젠가 한번 쯤은 내 인연을 꼭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인연은 절대 놓치면 안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내 인연이 찾아올 때 나의 인연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느낌이 온다면 무조건 잡으세요! 내 인연입니다.” 나의 인연을 알아보는 방법

먼저 내 인연인 사람은 친숙함이 있다고 합니다. 어디서 봤거나, 어디서 마주친 적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친숙함은 동정심과 별개입니다. 예를 들어 “저 사람은 내가 책임지고 싶다”, “저 사람 쫌 안쓰럽다.” 와 같은 동정심하고는 별개입니다.

인연이 찾아올 때 나타나는 다른 징조는 바로 텔레파시라고 합니다. 내가 뭐를 생각했는데 상대방 역시 똑같은 생각을 했을 경우, 내가 연락을 하려 했는데 갑자기 먼저 연락이 오는 경우, 그렇게 통하는 경우를 기가 통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도 나의 인연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인연 중에서도 악연이 있고 선한 인연이 있는데요. 너무 선하신 분들이거나 너무 많이 베푸는 사람은 어느정도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나한테 다 이득을 돌려주려고 하는 사람들은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원래 사람은 자기부터 생각하는 것이 사람이기 때문인데요.

다섯 중 두가지는 내가 포기하고 세가지를 양보하시는 분들은 진짜 천성이 곧으신 분인 반면 다섯개를 다 포기하고 나에게 양보를 한다고 사기를 칠 확률이 높습니다. 이런 분들은 눈빛을 보면 알 수 있지만 눈빛까지 속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처음엔 굉장히 잘해주다가 정신을 바짝 차리고 보면 내 것이 없어졌거나 사라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