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물은 절대 주지도 받지도 마세요 정말 큰 일 납니다.” 받는 순간 운이 확 떨어지는 절대 주고 받으면 안되는 선물

남에게 호의를 베풀기 위해 주고 받는 선물은 절대 아무거나 선물하시면 안되는데요. 운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주고 받으면 운이 확 떨어지는 절대 주고 받으면 안되는 선물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선물은 절대 주지도 받지도 마세요 정말 큰 일 납니다.” 받는 순간 운이 확 떨어지는 절대 주고 받으면 안되는 선물

절대 주고 받으면 안되는 선물 첫 번째는 바로 음식물, 반찬, 냉동식품입니다.

이 선물은 상황별로 다른데요. 만약 소위 말해 망했다, 파산한 집에서 나눠주는 음식은 절대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말 한마디로도 운이 바뀔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반대로 정말 운이 잘 풀리고 소위 말해 잘 나가는 집에서 음식을 나눠주면 재빠르게 받아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감이 많고 오래 사용한 커튼 및 발, 칸막이 등도 받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커튼은 문충살의 안좋은 집안의 살을 받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남이 쓰던 것은 되도록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정말 써야 하는 상황이 올 땐 두가지 전제 조건이 필요한데요.

첫 번째는 그 집이 소위 말하는 잘나가는 집인 경우엔 받아도 됩니다.

두 번째는 받는 것이 아닌 돈을 주고 그 물 건을 사는 것인데요. 물상대체라 그래서 안좋은 집에서 쓰던 커튼이나 그런 것은 절대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뾰족하게 생긴 모양의 식물, 조화, 장식품도 정말 좋지 않습니다.

무덤이나 옛날 묏자리 같은데 깔려 있는 뾰족한 잔디의 경우 강한 잔디 뿌리의 힘으로 봉분이나 묘지 주변에 땅의 형태를 유지하기 때문이지만 일반 가정집에선 되도록 뾰족한 식물은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남들이 쓰던 달마도와 같은 풍수에 관련된 물건은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신과 관련된 것은 절대 받으시면 안됩니다.

마지막으론 계절과 맞지 않는 옷 및 남들이 많이 입어 해진 옷입니다.

옷도 다른 물건과 마찬가지로 잘 풀리지 않는 집에서 받아오시는 것은 되도록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