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을 가까이하세요. 재물운과 행복이 가득해집니다.” 띠별로 알아보는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

많은 분들이 재미로 띠별 궁합을 많이 보시곤 하는데요. 띠별 궁합 외에도 띠별로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존재합니다. 이런 사람을 가까이 하게되면 재물운과 행복이 가득해진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띠별로 알아보는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누가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람을 가까이하세요! 띠별로 알아보는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

출처 : 쌍문동애기선녀TV

쥐띠는 대체로 혼자 생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을 의지하기 보다는 자신 혼자 믿고 돈을 착실히 모아야 됩니다. 소띠의 경우는 여러 사람 보다는 아는 사람 한명만 잘 둬도 덕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랑이 띠의 경우 부모님을 잘 만나 돈을 많이 번 경우 유지를 잘 하지 못하면 엎어지게 됩니다. 부모님 때문에 굴러오는 돈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끼띠는 자신이 실패를 경험하는 경우가 많아 돈을 많이 가지고 있다가 망한 사람들이 대체로 많습니다. 하지만 일어나면 혼자서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쌍문동애기선녀TV

용띠나 뱀띠는 도와주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즉 자신이 혼자 노력을 해야 합니다. 혼자 성공하는 경우가 많지만 사람들 말때문에 잃는게 많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출처 : 쌍문동애기선녀TV

말띠는 초반에는 좋은 띠는 아닙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게 되고 안정이 되면 그때부터 풀리게 되는 띠입니다. 따라서 배우자를 잘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양띠는 처음에는 집도 괜찮고 건강도 괜찮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한번씩 몸이 아파 힘들게 되는 띠인데요. 20대 초반 까지는 건강을 조심하고 사람 때문에 힘든 기억이 많게되고 상처가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람을 사귈 땐 항상 주의하셔야 하고 상처를 잘 보듬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쌍문동애기선녀TV

원숭이띠 자식을 가진 부모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돈을 주든 어디서든지 돈을 조금씩이라도 받을 수 있는 띠라고 합니다. 즉 어디가서든 밥벌이는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주변 사람에게 시기를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쌍문동애기선녀TV

닭띠는 자식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자식 교육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개띠는 뒤늦게 부터 풀리는 띠입니다. 마음씨가 착한 편이지만 마음씨가 좁은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 : 쌍문동애기선녀TV

돼지띠는 자신이 움직이는 만큼 상황이 괜찮은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같은 편에 있는 사람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누군지를 잘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