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복이 없는 분들은 꼭 OO 해보세요! 인복이 넘쳐납니다.” 인복을 많아지게 하는 확실한 방법

옛말 부터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많이 사귀라는 말이 있는데요. 그만큼 주변 사람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큽니다. 하지만 인복이 없어 고생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텐데요. 인복은 타고난다고 하지만 좋아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복이 없는 분들을 위해 인복이 많아지는 확실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복이 없는 분들은 꼭 OO 해보세요! 인복이 넘쳐납니다.” 인복을 많아지게 하는 확실한 방법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인복이 많아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꾸준히 고기를 사주고 두꺼비에게 밥을 많이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진짜로 고기를 사주라 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언가 꾸준한 게 필요하다는 뜻인데요.

많은 사람들은 조금 안 맞는다고 생각이 되면 아니라도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하라고 말하면 너무 과하게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많이 하는 것도 좋겠지만 조금씩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바뀌면 나의 복도 바뀌기 때문입니다. 꾸준히 처음처럼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또한 어느 누구를 내 사람으로 만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하면 안 되겠습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다가가고 행동하면 복으로 갈 수 없는 관계라고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내가 바뀌는 것을 2~3년 정도씩 꾸준히 하다 보면 나의 옆, 즉 나의 주변이 많이 변화했음을 알 수 있을 겁니다.하지만 쉽게 생각하고 도전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꾸준히 하는 사람은 굉장히 드물다고 합니다. 몇 번의 행동으로 인생이 바뀌는 일은 없습니다. 그런 것을 기대하는 것들 조차 말이 안된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태어날 때부터 인복이 없이 태어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정말 외로운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에게 세 번 정도의 바뀌는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걸 얼마큼 노력을 하는지에 따라 새로운 사람이 또 들어올 수 있는데요. 평생 사람이 없는 건 없으며 이러한 기회들을 잡지 못할 경우에 없이 갈 수도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당연히 인복이 들어오는 시기도 있는데요. 시기에 경우 나라가 바뀌고, 모든 게 바뀌면 그에 영향을 받아 조금씩은 당겨지거나 미뤄질 순 있어도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요즘 개인주의 성향을 가진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간혹 나는 왜 인복이 없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없다고 생각하고 거기서 끝내는 분들은 딱 그 정도까지 밖에 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더 노력을 안 하고 인복이 없는 것에 대해 얘기할 것이 없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꾸준히 하지 못하는 이유가 괜히 나만 손해를 보는 기분 때문에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이것은 내가 과하게 했다는 것에 반증이라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애기선녀TV

과하지 않고 적당한 선에서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조그마하게 조금씩 바뀌어도 사람은 들어온다고 합니다. 해본 사람들은 알 것이고 해보지 않은 분들은 불평불만을 먼저 하시는 것은 피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쌍문동애기선녀TV에서 인복이 많아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복이 들어오기 위해선 자기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꾸준하게 사람을 챙기다 보면 인복은 저절로 들어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항상 힘내고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