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은 무조건 이렇게 주무셔야 돈이 왕창 들어옵니다.” 잠자는 동안 재물복이 들어오고 하는일이 잘 풀리는 잠자는 자세

잠자는 모양으로 태어난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자,오,모,유 시간에 출생하신 분은 반듯이 누워서 잠을 자며 인,신,사,해 시간에 출생하신 분은 옆으로 누워서 자며, 신,술,축,미 시간에 출생하신 분은 엎드려서 잡니다. 본인이 태어난 시간을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상법에는 사람들의 자는 모양에 따라서 그 사람이 얼마나 진실된 사람인지 아니면 얼마만큼 자는동안 에너지를 충족해서 많은 복을 받을 수 있는지 기록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잠 잘 때 좋은 자세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은 무조건 이렇게 주무셔야 돈이 왕창 들어옵니다.” 잠자는 동안 재물복이 들어오고 하는일이 잘 풀리는 잠자는 자세

잠을 잘 때 밝은 표정으로 자는 분들의 경우 지금 상황이 힘들다 하여도 정말 큰 출세를 한번 이상은 할수 있는 기회가 일생에 온다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어떻게 자는지 배우자 또는 가족에게 물어보시고 만약에 웃으면서 주무신다거나 표정이 어둡지가 않고 밝거나 귀여워 보인다면 조만간 큰 복이 다가 올 수 있습니다.

잘 때 혼자서 중얼거리지 않고 입을 다무는 경우 자는 동안 안 좋은 기가 나가지도 않고 들어오지도 않고 에너지를 계속 충족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장 길하다고 알려진 자세 태아처럼 자는 경우 약간 옆으로 돌아 누워서 발을 웅크리고 목은 살짝 안으로 만듯한 모양이 가장 길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주무시는 분들이 어떤 일을 하더라도 큰 대박이 날 수 있습니다.

거의 움직이지 않는 경우 말고 이불을 차며 자는 경우

본인이 잠을 주무실 때 이불을 잘 덮고 주무시는지 잘 차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리 잠자는 모양이 미신이라 생각해서 무시해도 상관없지만 잠을 주무시기전에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주무시면 그 영향이 계속 본인에게 미치게됩니다.

그래서 지금 상황이 좋든 싫든 상관없이 잠을 주무시기 전에는 반드시 긍정적인 마음으로 주무셔야 좋은 기운들이 많이 온다 할 수 있습니다.

????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꿈풀이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출처 :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