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이 그림은 무조건 들어오세요 재물운이 왕창 들어옵니다.” 집안에 걸어두면 재물운이 상승하는 대박나는 그림

2023년 계묘년의 기운에 특화된 복을 불러오는 그림들을 준비했습니다. 가끔씩 집안에 독수리 등 날카로운 새 그림을 걸어두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예쁘게 생긴 새는 상관없으나 날카롭고 뾰족하게 생긴 새 그림은 돈이 나가는 그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복을 주는 그림은 수(水) 기운이 보다 더 왕성해지고, 재물과 행복을 불러오는 구어도 그림입니다.

구어도는 아홉 마리의 물고기가 그려진 그림으로, 물살이 잔잔하고 물고기들이 다 한쪽으로 모여드는 그림일수록 보다 더 길하다고 할 수 있으며 집안의 거실을 기점으로, 혹은 집안의 어떤 특정 장소를 기점으로 북쪽, 북동쪽, 동쪽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사과 그림이 되겠습니다.

사과는 풍수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木)의 기운을 보다 더 보충하고 싶으면 푸른색 사과를 두시면 좋습니다.

목(木)의 기운에 보충된다는 것은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하거나 집안에 생기 즉 좋은 기운을 불러오는 그림이라 할 수 있고, 푸른색 사과가 별로 좋지 않다 그러면 황금색의 사과 그림도 꽤나 좋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꽃 그림이 되겠습니다.

연꽃은 어떤 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 혹은 신혼부부에게는 좋지 않은데요.

공부를 열심히 해서 이제 곧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수험생이나, 인생을 열심히 살아오시고 전성기를 시작하는 분들 즉, 스타트업 말고 어느 정도 성장한 단계에 있는 분들이 집안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석류 그림이 되겠습니다.

석류는 옛날부터 자손이 번창 할 수 있고, 신혼부부에게도 좋고 많은 복스러운 기운이 온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내년은 이 계묘년이라는 기운이 수생목, 목생화로 넘어온 단계이기 때문에 목(木)을 올려주는 기운이면서도 붉은색 계열이 나는 이런 석류계열의 그림도 꽤나 좋습니다.

집안에 동쪽이나 동남쪽에 두시면 정말 좋은데 딱 봐도 싱그럽고 많은 알맹이가 속해 있는, 상하지 않고 싱싱해 보이는 그런 석류 그림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이와 비슷한 개념인 포도 그림이 되겠습니다.

내년에는 어린아이들, 아니면 자녀분들, 어떤 것을 새롭게 시작하는 초년생 분들에게 특히 좋은 시기입니다. 자녀가 있으신 분들이 집안에 포도나 사과 이런 그림을 걸어 두시면 본인에게도 좋을 수 있지만, 본인의 자녀에게도 좋을 수 있는 기운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