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에 OO가 있으면 말년에 반드시 대박납니다.” 지금은 힘들어도 말년에 꼭 대박나는 손금 9가지

지금 삶이 잘 안풀리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하지만 말년에 대박이 날 수 있으니 항상 희망의 끈을 놓치지 말고 열심히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말년에 대박이 나는 손금 9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은 말년에 꼭 대박납니다!” 말년에 대박나는 손금 9가지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말년에 대박나는 손금 첫번째는 바로 이중 두뇌선이 있는 분들입니다. 두뇌선은 위와 같은 선을 두뇌선이라고 하는데 두뇌선이 이중으로 되어있거나 두뇌선 끝부분이 이런식으로 갈라지는 그런 손금은 대박이 날 확률이 높은 손금입니다.

두뇌선은 그 사람의 아이큐나 혹은 계산능력 이런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는데 두뇌선이 2개이거나 갈라지신 분들은 본인에게 오는 기회를 포착하는 능력이 보통 사람들의 2배 이상은 된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말년에 대박나는 손금 두번째는 바로 격자 무늬 손금입니다. 이부분을 금성구라고 부르는데요. 금성구에 격자무늬가 있으면 부동산쪽으로 크게 성공할 수 있고 자신이 하는 분야에 최고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또한 태양구에 격자무늬가 있는 분들은 명예라든지 인기를 얻어서 유명세를 부자가 될 수 있는 좋은 무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세번째로 대박나는 손금은 바로 수성구로 향하는 선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선을 운명선이라고 하는데 운명선에서 수성구로 쭉 길게 올라가는 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선이 있는 분들은 자수성가가 가능하고 사업을 하더라도 대박이 날 수 있는 그런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생면선이 두줄인 경우에도 말년에 잘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명선이란 그 사람의 생명이라든지 아니면 재산, 스테미나 또는 사람의 운대 이런것을 말해주는 선인데 만약 생명선이 두줄인 경우엔 사고가 나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고 몸이 아프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는 길한 손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또한 본인을 도와주는 귀인들이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남들보다 일을 덜 하더라도 성과를 더 받을 수 있는 손금입니다. 추가로 생명선은 금성구를 너무 치는 모양이 아닌 금성구를 둥글게 감싸는 모양일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손목에 v자가 있는 경우에도 말년에 대박이 날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특히 부동산쪽이나 말년에 재물복, 문서운 등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는 손금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만약에 생명선이라든지 운명선이라든지 두뇌선이라든지 끊겨서 가는 선이 있는데 그것을 이런식으로 옆에 그것을 도와주는 손금이 있는 경우엔 큰 병에 걸린다 하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고 사업 또는 가정이 정말 어려워진다 하더라도 금방 회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손가락 마디 밑에 이런 식으로 반지 형태의 모양이 있다면 재물운이나 문서운 또는 높은 자리에 올라갈 확률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별모양이 있는 경우에도 말년에 대박이 날 확률이 높은데요. 별모양이 있는 분들은 명예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 별이 크면 클수록 타인에게 영향을 많이 미칠 수 있는 그런 길한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엄지손가락에 이런식으로 동그란 눈처럼 생긴게 있는 경우에도 말년에 대박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정말 촉이 발달하여 어떤일을 하더라도 남들보다 배 이상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