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꿈 꾸셨으면 반드시 3일간은 돈 조심하세요 큰 돈이 나갈 수 있습니다.” 돈이 나가는 꿈들

돈을 불러다 주는 꿈이 있는 반면 큰 돈이 나가게 되는 꿈들이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꿈을 꾸셨다면 반드시 돈 조심을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돈이 나갈 수 있는 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꿈 꾸셨다면 반드시 돈 조심하세요!” 돈이 나가는 꿈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돈이 나가는 꿈 첫번째는 바로 주식, 코인, 통장, 잔고 등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입니다. 실제로 전업으로 트레이더 일을 하는 사람이 꿈에서 비트코인이 0원으로 떨어지는 꿈을 꾸고 투자를 하면 대박이 날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고 합니다.

평소처럼 단타를 쳤는데 그날따라 뭔가 꿈이 생각나고 마음이 조금 뒤숭숭해서 뭔가 혹하는 마음에 그날따라 뭐가 씌였는지 전재산을 다 넣었다고 하는데요. 전체시드를 공매도를 했다고 합니다. 이 꿈을 빗대어 보면 본인이 들고 있는 통장잔고가 떨어졌다거나 주식차트, 시험성적이 떨어지는 꿈들을 꾸신다면 반드시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도 꼭 조심해야 하는 꿈 중 하나인데요. 이 꿈을 꾸신 분들이 대체적으로 건강적으로 좋지 않아진 경우도 많고 하는 일 마다 계속해서 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살아계신분이 돌아가신 꿈은 길한 꿈이지만 돌아가신분이 한번 더 돌아가시면 그런 꿈은 흉한적이 많습니다. 그래서 만약 돌아가신 분이 꿈에서 한번 더 돌아가신다면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꿈속에서 여행을 떠났는데 헤어진 연인을 만나는 꿈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만약 예전에 만났던 사람이 꿈에 나오면 몇 일 동안 재수 없던 일이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여행을 가는 꿈은 좋은 꿈이지만 내가 잊고 싶었던 사람 또는 그리웠던 사람의 반복이 되는 꿈은 굉장히 흉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마지막으로 조심해야 하는 꿈은 차사고가 나거나 몸이 갑자기 아픈 꿈입니다. 꿈에서 어떤것을 크게 쿵 박거나 차라리 사고가 나서 죽거나 불에 타거나 아주 심하게 다친 것은 오히려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사고가 났는데 그 충격으로 인하여 몸이 덜컹거리거나 박은부위가 괜히 꿈속에서는 피도 안나는데 굉장히 아픈 이것이 연결되어 있다면 굉장히 안좋은 꿈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