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들은 여행, 이직, 이사를 하면 대박납니다.” 밖으로 외출을 해야 잘 풀리는 사람들

태어난 시간에 따라 여행, 이직, 이사 등 활동적으로 움직일수록 운수가 풀리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당사주를 통해 밖으로 외출을 해야 잘 풀리는 사람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이직, 이사를 하면 잘 풀리는 시간에 태어난 사람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밤 11시 30분 ~ 새벽 1시 30분에 태어난 분들을 천귀성에 태어났다고 하는데요. 천귀성은 귀함, 지혜를 뜻합니다. 평생 지혜롭게 살수 있고 말년에 복이 있기 때문에 사람이 행동을 적극적으로 하면 반드시 기회를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대에 태어나신 분들은 우유부단이 강하기 때문에 여행을 통해 힐링을 하시고 견문을 쌓을수록 인생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새벽 3시 30분 ~ 5시 30분에 태어나신 분들은 천권성에 태어나신 분들인데요. 권위, 명예를 뜻합니다. 이 시간대에 태어나신 분들은 대범한 분들이 많으시고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우두머리가 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직장만 잘 고르신다면 큰 상승세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집에 가만히 계시는 것 보다 적극적으로 여행을 다녀오시는 것이 좋고 특히 장거리 여행 보다는 단거리 마음 편하게 1~2 시간 정도 갔다올 수 있는 거리가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천간성을 의미하는 진시생 분들은 아침 7시 30분 ~ 9시 30분에 태어나신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에 태어나신 분들은 지혜가 많은 분들이 많은데요.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록 복을 받을 수 있는 그런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략가적인 스타일이 많으며 손해보는 것을 조금 싫어하는 그런 경향이 강하고 신비주의적으로 본인을 다 나타내기 보다는 조금은 숨기려 하는 그런 성향이 강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독서를 하는 것도 좋지만 해외쪽이라든지 특히 단거리 여행을 많이 다니시고 사람들과의 교류를 많이 할수록 특히 말년에 복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천복성을 의미하는 11시 30분 ~ 13시 30분에 태어난 오시생분들은 남들에 비해 성취가 빠른 편이며 나를 아껴주는 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축일이거나 본인이 태어난 날짜가 조금 안맞는 경우라면 원진살에 걸리거나 본인이 더욱더 남을 챙겨줘야하는 그런 케이스가 많은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이 힘들수록 적극적으로 여행을 많이 다니셔야 귀인을 만나고 덕이 들어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저녁 19:30 ~ 21:30분에 태어나신 분들은 천예성에 태어난분들로 재능과 예술이 좋은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집에 있기 보다는 열심히 여행을 다니시고 열심히 노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밤 9:30 ~ 23:30 분에 태어나신 분들은 천수성에 태어나신 분들입니다. 수명과 장수를 뜻하는데요. 이 시간에 태어나신 분들은 나와 함께 맞는 사람들과 다니시는 것이 좋기 때문에 여행을 많이 다닐수록 자신에게 덕이 되는 분들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