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은 검은색 옷을 입으면 대박 납니다.” 검은색 옷을 입으면 재물운, 안정이 올라가는 사람들

보통 성공을 하고 싶거나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선 밝은 옷을 입으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하지만 본인의 기운과 맞지 않는다면 밝은색 옷을 입으면 오히려 운이 떨어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검은색 옷을 입으면 운수가 좋아지는 사람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검은색 옷을 입어야 대박납니다.” 검은색 옷을 입어야 하는 사람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검은색 옷을 입으면 좋은 사람들 첫번째는 용띠, 개띠, 쏘띠, 양띠인 분들입니다. 검은색은 재성을 뜻하며 재성은 곧 재물입니다. 그래서 앞에 말씀드린 띠분들은 검은색 옷을 입으면 운수가 좋아집니다.

끈기가 부족하거나 인내심이 약한 사람도 검은색 옷을 입으면 좋습니다. 검은색의 수기운은 지혜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끈기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그래서 만약 일은 열심히 하는데 끈기가 부족하거나 뒷심이 부족하신 분들은 검은색 의류를 입게 되면 끈기와 뒷심을 올려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본명성이 3,4 이신 분들도 검은색 의류를 입으시면 운수가 좋아집니다. 본명성은 띠처럼 태어날 때 부여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기운이 부족하고 뒷심이 부족한 경우에도 검은색 옷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사주를 모른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성격이 너무 급하거나 또는 욱하고 인내심이 부족하고 끈기가 없는 분들은 이런 성격을 개선하기 위해 검은색 옷을 입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그밖에도 안정적인 기분을 원하고 여유가 필요하신 분들, 극단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검은색 옷을 입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마지막으로 원숭이띠, 쥐띠, 용띠 분들의 경우 속옷 색깔을 검은색 옷으로 입으면 재물운이 올라가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