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행동들은 절대 하지마세요. 귀신을 부릅니다.” 나도 모르게 무심코 귀신을 부르는 행동들

집안에 좋은 물건을 들이고 나쁜 물건을 모두 버려도 평소 으시시한 느낌을 많이 받고 귀신을 자주 보시나요? 그렇다면 나도 모르게 하는 행동 때문에 귀신을 불러왔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나도 모르게 무심코 귀신을 부르는 행동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행동들은 절대 하지마세요” 귀신을 불러드리는 행동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채널

방에서 불을끄고 혼자 얘기하는 행동은 귀신을 불러들일 수 있는데요. 혼잣말을 하게 되면 귀신이 대답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귀신은 주로 침대 밑에 있거나 발바닥 밑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 때 질문을 하게 되면 귀신이 대답을 하기 때문에 절대 방안에서 혼잣말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채널

잘 때 이불을 머리까지 덮고 주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 행동도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승사자가 죽은 사람인 줄 알고 혼을 끄집어내기 때문입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채널

장롱을 열어놓고 주무시는 행동도 귀신을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인데요. 장롱은 저승과 이승의 통로이기 때문에 귀신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방안에서 불을 끄고 통화를 하는 행동도 절대 하시면 안되는데요. 불을 끄고 통화를 하게 되면 귀신들은 자기를 부르는 소리로 알고 귀신을 불러오게 됩니다. 그밖에도 불을 끄고 음악을 듣는 것도 피하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채널

옛날에 어른들이 문지방을 밟고 다니지 말라고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집안에는 ‘지박령’ 이라는게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지박령은 억울하게 죽은 귀신을 뜻하게 되는데 새 빌라, 아파트, 전원주택은 해당이 되지 않으며 오래된 집일 수록 지박령이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