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꿈 꾸셨다면 지금 당장 로또 사러 가셔야 합니다.” 실제 1등 당첨자가 많이 꾼 무조건 로또 사야하는 1등 당첨 꿈 8가지

이 꿈을 꾸셨다면 지금 당장 로또를 사러 가셔도 좋습니다. 오늘은 실제 1등 당첨자들이 많이 꾼 무조건 로또 사야 하는 꿈 8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 꾸셨다면 지금 당장 로또 사러 가셔야 합니다.” 실제 1등 당첨자가 많이 꾼 무조건 로또 사야하는 1등 당첨 꿈 8가지

1.용광로에 큰불이 치솟는 꿈

불이 타오르는 것은 금전운이 들어오거나 사업운이 들어오는 길몽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더 나아가 불에 관한 꿈 중에 가장 좋은 꿈은 용광로에 꺼지지 않는 불이 훨훨 치솟는 꿈입니다.

이 꿈은 로또 1등 당첨을 암시하는데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이 꿈을 구고 복권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용광로의 불이 얼마나 강하고 뜨거울지 상상하시면 그만큼 불의 힘이 강력하다는 뜻으로 돈이 강렬하게 들어온다는 의미와도 같습니다.

2.용이 승천하는 꿈

용은 예로부터 신비롭고 길한 존재로 꿈에 용이 나오는 것 자체도 아주 좋은 꿈인데 아직 이무기 여서 지상에 움크려 있던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이 가장 좋은 꿈으로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상당히 많이 꿨던 꿈 중에 하나입니다. 평범했던 운세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엄청나게 상승해서 지금까지 살아온 것보다 훨씬 높은 삶을 현실로 맞아드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또 당첨자 대부분이 평범하게 살다가 로또 당첨을 통해 새롭게 인생역전을 맞이한 만큼 이 용이 승천하는 꿈은 로또 1등 당첨과 딱 맞아 떨어지는 꿈이라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용에 잡아 먹히는 꿈도 아주 좋습니다. 용 자체가 부귀영화를 상징하기 때문에 부귀영화에 잡아 먹히게 된다는 뜻으로 이는 굉장한 행운들을 얻어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예지하기 때문입니다.

3.칼에 찔려 죽는 꿈

갑작스럽게 자신이 칼이나 날카로운 물체에 찔려서 죽는 것을 꿈꾸고 일어난다면 상당히 무섭고 불쾌할 것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 꿈은 많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길몽 중 하나입니다.

날카로운 칼에 찔려 죽음으로써 지금까지의 과거들과 다른 새로운 인생을 산다는 의미로 즉 예전과 차원이 다른 재물이 늘어난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칼에 맞아 죽지 않더라도 칼에 찔리는 것 자체가 금전운이 들어오는 길몽이며 칼에 찔리지 않더라도 피투성이가 된 것도 아주 좋습니다. 피투성이가 된 것은 꺼림칙하고 소름 끼치지만 이는 평소에 바라던 소원을 이루고 굉장한 돈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피를 많이 흘릴수록 더 좋습니다. 흥건하게 피를 흘릴수록 재물을 더욱 많이 얻기 때문입니다.

4.조상님꿈

조상님이 꿈속에서 나와서 로또 번호를 알려 주는 것은 많이들 들어 보셨을 텐데 그 만큼 로또 당첨자들이 많이 꾼 꿈 중에 하나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나 할머니가 복권을 주시거나 지폐를 주시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나 어머니가 복권이나 지폐를 주시거나 밝은 모습으로 꿈 속에 나타나는 꿈 조상님이 대문으로 들어오거나 자신이 조상님께 큰 절을 올리는 꿈 마지막으로 가장 유명한 길몽이 조상님이 친히 숫자를 하나하나 알려 주시는 꿈 이런 꿈들을 꾸었다면 반드시 로또를 사러 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조상님이 번호를 알려주신 꿈은 반드시 숫자를 다 외워야 한다는 점을 잊으시면 안 됩니다.

5.똥꿈

똥은 꿈에서 보는게 유쾌하지 않은 일이지만 꿈에서 똥이 나오는 것은 로또 당첨자가 많이 꾼 엄청난 길몽입니다. 굵은 똥을 막힘없이 시원하게 싸는 꿈, 똥에 뒤엎이는 꿈, 화장실에 똥이 넘쳐나는 꿈, 온몸에 똥이 붙어서 아무리 떨어뜨리려고 해도 안 떨어 지는 꿈, 똥을 먹는 꿈 등 생각만 해도 더럽고 찝찝한 똥이지만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있기 때문에 꿈에서 똥을 많이 맞거나 뭍을 수록 많이 볼수록 좋은 꿈입니다.

6.큰 물고기를 잡는 꿈

물고기는 작은 사이즈가 아닌 큰 사이즈의 물고기 라는 점과 얼마나 많이 잡느냐가 포인트입니다. 물고기를 잡는 것 자체는 좋은 의미가 많습니다. 돈을 얻거나 행운을 잡거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물고기는 태몽과도 관계가 깊습니다.

큰 물고기를 잡는 다는 것은 커서 큰 사람이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물이나 낚시대로 물고리를 잡는 것은 정말 좋으며 이는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와 로또 1등 당첨과 같은 많은 돈을 얻게 되고 경제적인 힘을 가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물이 깨끗한 곳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도 많은 돈을 얻게 되는 좋은 길몽입니다. 큰 물고기를 두손으로 한 번에 잡는 것도 좋습니다. 큰 물고기 자체가 많은 부를 의미하기 때문에 커다란 부를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대통령 연예인 또는 유명인사가 나오는 꿈

상당히 많은 당첨자들이 이 꿈을 꾸고 당첨이 되었습니다. 자신은 평소에 연예인에 전혀 관심이 없는데 어느 날 연예인이 꿈에 나와 기분 좋은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만약 대통령이나 유명인사 또는 연예인이 자신의 집으로 찾아온다면 이는 더욱 좋은 재물운이 있을 것을 예지 합니다.

8.돈더미에 깔리는 꿈

수많은 돈더미에 깔려보는 것은 누구나 한번쯤 기대하는 꿈일 텐데 꿈에서 돈이 나오는 것 자체가 기대하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예지하며 돈에 깔리는 꿈은 최고의 길몽으로 그야말로 상당한 돈이 들어와 풍요로운 부를 누릴 것이라고 해석되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로또 당첨자들은 길가에 떨어진 황금 덩어리를 줍거나 모르는 사람이 고객권을 자신에게 많이 주거나 밤길에 수표를 줍거나 금빛을 띄는 반짝이는 동전을 많이 줍는 꿈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