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꼭 따라하세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적기만 해도 돈과 성공을 부르는 글자 비방법

길어지는 코로나로 인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경제가 돌지 못하다 보니 마음의 여유가 많이 없다보니 어떻게 하면 될지 조언을 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적기만 해도 돈과 성공이 따르는 한자 4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꼭 따라하세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적기만 해도 돈과 성공을 부르는 글자 비방법

날일 日

둥근해를 뜻하는 날일자를 손바닥에 꾸준히 쓴다면 매일매일 좋은일이 많이 생깁니다.

하늘천 天

이 세상에서 제일 높은 건 하늘입니다. 하늘에는 명과 복을 관장하는 신들이 계시는 장소로 하늘 천을 많이 써야하는 경우는 중요한 모임을 가거나 어려운 자리가 있거나 누구에게 부탁을 하거나 말의 실수가 없어야 하거나 합격을 해야 될 때

시험성적이 우수해야 할 때 면접을 볼 때 손바닥에 이길승을 써야 하는데 매일 이긴다는 것은 자신과 상대방을 이기는 것은 물론 난관에 부딛히더라도 헤쳐나갈 힘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사람이 좋은일이 생기면 나쁜 일도 생기는 것이 인생입니다.

상가집에 갈 때 우리가 발바닥에 빨간색 네임팬으로 임금왕을 써야 합니다. 귀신이 제일 무서워 하는 것이 임금 입니다. 그래서 임금을 쓰시면 나쁜 것을 막기 위한 방패와 함께 그걸 없앨 수 있는 도끼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대신칼을 쓰기 때문에 귀신이 잘 달라 붙어드는 사람들은 조그만 대신칼을 항상 지니길 추천합니다. 기존의 대신칼은 크기 때문에 휴대하기에는 굉장히 불편한 본래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용 대신칼을 지니면서 갑자기 나쁜 일이 닥치게 된다면 액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임금 왕자가 있는 사람들은 관재가 있거나 불길한 사람을 만나러 가거나 불길한 곳을 갈 때는 임금왕을 꼭 가슴에 새기고 손바닥에 세번씩 쓰고 가거나 귀신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빨간색인데 임금왕자를 쓰게 되면 그런 것들이 멈춰지게 됩니다.

이렇게 4가지 한자를 아침에 눈을뜨게 되면 손바닥에 그려 보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일이 좋은 쪽으로 흘러가게 되며 막혔던 일들이 풀릴 수 있습니다. 매일 지루한 일상에 지치셨던 분들은 나를 위해 아침부터 좋은 기운을 받는다면 나쁜 기운이나 액운을 막을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됩니다.

여담으로 마음의 안정이 안되거나 매일 불안한 일이 많고 우울증이 조금 심하고 공황장애가 있는 분들은 조그만 대신칼 하나 가방에 넣어서 다니시면 상당히 좋습니다. 예로부터 은장도는 장신구 역할 외에도 호신용으로도 쓰이고 부를 상징하기도 하는 물건으로 부자집일수록 화려했던 은장도 처럼 대신칼도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히 오늘 비방법을 쓰시면 좋으신 분들에게 한가지 더 말씀을 드리면 자녀가 올해 수능을 앞두고 있는 분들의 경우 특별히 좀 많이 신경 쓰셔서 자녀와 부모 둘다 손바닥에 한자를 써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출처 : 글문도사 김문정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