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이사람이랑은 방송 안한다…” 평소 인성이 좋기로 유명한 신동엽 조차 가장 화나게 만들었던 연예인의 정체, 충격적인 만행

방송인 신동엽은 국민 MC 중 한명으로 1994년 부터 지금까지 인성과 방송 태도가 좋은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신동엽이 방송 중 정말 진심으로 화난 몇 안되는 순간이 있는데요.

과거 MBC 예능 일밤 오빠밴드에 출연했던 신동엽, 오빠밴드는 연예인들이 밴드 그룹을 결성하여 실제 밴드 공연을 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신동엽은 이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한 한 연예인 때문에 정말 화가 났습니다. 바로 탁재훈인데요.

방송에서 탁재훈을 제외한 모든 출연진들이 대기실에 집결하는데 탁재훈만 아직 안왔다는 스태프의 말에 신동엽은 깜짝 놀랍니다.

패닉 상태에 빠진 스태프와 출연진은 공연이 5분전 앞으로 다가오자 다급한 상태로 탁재훈에게 통화를 해보는데요.

탁재훈은 10분 정도 더 걸릴 것 같다고 얘기를 합니다. 신동엽은 어디야?! 정확히 솔직하게 라고 따져 물으니 결국 이제 다리를 건넜다고 고백하였습니다.

신동엽은 분노 섞인 감정으로 탁재훈을 다그쳤고 이후 앞에 진행된 공연이 한 곡 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 되자 김구라는 머리를 쥐어짜며 복잡한 심정을 내비쳤고 모든 출연진들은 실제로 당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국 탁재훈이 도착하지 않은 채로 공연시간이 다가왔고 박미경, 김건모 등 대선배 게스트의 순서를 변경해가며 탁재훈의 시간을 벌었습니다.

공연 순서를 바꿔 시간을 번 상황이지만 탁재훈이 제때 도착하리란 보장은 없는 상황 다시한번 탁재훈에게 전화 했고 “빨리 와요 중간에 내려서 뛰어” 라며 화를 냅니다.

잠시 뒤 초조한 긴 기다림 끝에 도착한 탁재훈이 카메라에 담기고 진심으로 화난 신동엽의 표정은 정말 리얼했는데요.

이렇게 모두가 화나 있는 상황속에 탁재훈은 눈치 없는 발언을 하고 마는데요.

“나 땀 너무 많이 흘렸어”, “머리도 못 말리고 왔어” 라며 모두를 벙찌게 하는 뻔뻔함을 보여주었는데요.

한편 탁재훈이 지각한 이유는 정말 충격적이었는데요. 바로 생방송 10분 전 사우나에 가서 땀을 빼느라 늦었다는 것이었습니다.

겨우겨우 공연은 끝이 났지만 이 공연은 무료도 아닌 유료로 진행된 공연이었다는 점에서 말 그대로 대참사 위기였습니다.

그리고 10년 뒤 연말 시상식 이 때 신동엽은 게스트 출연이라 발언시간이 많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재치와 말재간으로 탁재훈을 돌려 까버렸습니다.

신동엽은 탁재훈을 보며 우리탁재훈씨가 많이 달라졌어요 아주 일찍와서 계속 이라며 과거에 있었던 지각 사건을 상기시키는 재치있는 말재간으로 현장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탁재훈은 이에 진땀을 흘리며 당황해 하였는데요.

탁재훈의 이런 지각 행보는 한둘이 아니었는데요. 평소 스텝들은 물론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탁재훈은 지각쟁이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개그맨 남희석은 탁재훈이 싫어진 때가 있었다. 제가 하는 방송에 게스트로 나오기로 되어 있었는데 2시간 30분을 늦게 오더라 그래서 이형하고 끝이다 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여러 구설수로 많은 입방아에 올랐지만 악마의 재능 같은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현재는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탁재훈 앞으로는 지각하지 않고 좋은 모습만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아내가 정신 병원에 입원시키고 한강에 투신까지…” 한 때 정말 잘나갔다가 정신병원 입원에 한강투신까지 한 비운의 남자가수

“그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온몸이 떨린다…” 이다희가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밝힌 최민수에게 당했던 충격적인 일들

“당시 촬영을 너무 힘들어 했다…” 이은주가 25살에 돌연 젊은 나이에 스스로 생을 마감한 이유와 의미 심장한 유서내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