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두면 밤낮으로 재물운이 쏟아집니다.” 꼭 키워야 하는 재물을 불러오는 식물

식물은 공기를 정화하고 행복감, 정서적에 도움을 주는데요. 그런데 식물중에서도 재물운을 불러다주는 식물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공기정화와 심신안정은 물론 밤낮으로 재물운을 불러오는 식물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키우세요! 집안에 대박을 불러다 주는 식물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먼저 첫번째로 집안에 화분을 두고 싶으시다면 화분의 색상을 잘 골라야 되는데요. 화분의 색상은 자신의 본명궁에 맞춰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명궁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본명궁이란 태어난 년도, 남자, 여자에 따라 가장 좋은 방위를 말합니다.

위 표를 참고하여 본명궁을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감궁 인 분들은 검은색 또는 화이트 계열의 화분을 두는 것이 좋으며 간궁(곤궁)인 분들은 핑크색이나 황토색 또는 베이지색, 진궁과 손궁인 분들은 검은색 또는 푸른색 계열의 화분을 태궁과 건궁인 분들은 흰색 또는 베이지 색상의 화분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재물을 불러다 주는 첫번째 식물은 바로 동맥나무입니다. 동백나무는 생명력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나는 식물인데요. 희망을 상징합니다. 동백나무의 꽃말은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로 동백나무의 기운을 받은 사람들은 집안을 보다 화목하게 잘 풀리게 만들어 줍니다.

재물을 불러다 주는 두번째 식물은 바로 녹보수입니다. 녹보수는 행복이라든지 재물 부귀 혹은 공기정화에도 좋기 때문에 금전운을 올려주는 식물로 유명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식물은 바로 몬스테라인데요. 몬스테라는 기쁜소식, 헌신이라든지 그런식으로 정말 좋은 기운을 불러오는 식물로 행운과 재물운을 불러다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