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이 물건들이 있으면 복나갑니다.” 집안에 두면 절대 안되는 물건들

집안에 행운을 들여오는 물건들이 있는 반면 집안에 불행을 가져다 주는 물건이 있는데요. 출세를 방해하고 복을 떨어지게 만들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집안에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절대 두지마세요 꼭 버려야 할 물건들

유튜브 채널 : 천궁마마

가끔 집 안에 보면 돌아가신 분의 사진을 걸어 놓는 집을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돌아가신 분들은 마음으로만 기리시는게 좋습니다. 되도록 영정사진을 걸어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유품도 소각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화초를 많이 기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화초 또한 집안에 많이 두어서는 안됩니다. 우리가 재물운을 올리거나 좋은 기운을 올리는 하나의 풍수 인테리어 소품으로 쓰고 있지만 너무 과한 화초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거실 안에다가 화초를 두시는 것 보다는 한쪽 베란다에 아예 몰아 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많은 화초는 나쁜 기운을 만들어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유튜브 채널 : 천궁마마

시계 또한 많으면 좋지 않은 물건들 중 하나인데요. 필요한 시계 한 두개만 정도만 남기고 나머지 다른 시계는 모두 치워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계는 시간을 보는 물건이고 결국 순환을 뜻하는데요. 고장난 시계가 있거나 멈춘 시계가 있는지 꼭 확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채널 : 천궁마마

장식품도 짝이 있는 장식품의 경우 한쪽이 깨졌거나 없어졌다면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짝을 한 번 잃어버리게 되면 음양의 조화가 깨지기 때문인데요. 과감히 버려주셔야 나쁜 기운을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중고 가구나 가전도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물건을 사용하던 사람이 나쁜 기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나쁜 기운이 집으로 같이 들어오게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길에 버려진 물건을 주워오는 것은 더더욱 피해주셔야 합니다.

유튜브 채널 : 천궁마마

취미로 수석(돌) 을 모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사실 돌로 만든 장식품을 집에 두면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돌은 음의 기운을 뜻하기 때문에 집안에 많이 있거나 집안에 있는 경우 나쁜 기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꼭 수석을 둬야 하겠다는 분들은 현관이나 거실쪽에 두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채널 : 천궁마마

마지막으로 항상 주변을 깨끗하게 해놓는 것이 좋은데요. 설거지는 오래 쌓아두는 것이 아닌 제 때 꼭 해주셔야 하며 화장실 청소 또한 깨끗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화장실은 음의 기운이 가득한 곳이기 때문인데요.

특히 변기를 사용하시고 난 다음엔 꼭 뚜껑을 닫아주시고 화장실 문을 닫아주시면 나쁜 기운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