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누구세요…?” 재벌이랑 이혼하고 9살 연하남 만나더니 몰라보게 후덕해진 여자배우의 충격적인 정체

어느덧 50대에 들어선 나이에도 불구하고, 평상시 철저한 자기관리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고현정 하지만 2013년 6월 드라마 ‘여왕의 교실’ 제작 발표회에 나타난 그녀의 모습은 평소와 사뭇 달랐습니다. 웃을때마다 턱살이 늘어져 이중 삼중턱이 되는 후덕하게 살이 찐 모습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인데요.

원래도 뼈대가 가녀린 슬렌더 체형이라기보다는 건강미가 돋보이는 굴곡 있는 몸매에 가까웠지만 건강미로 포장하기에 이날 고현정의 모습은 다소 충격적이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급격한 체중 증가가 건강상의 문제로 인한 건 아닌지 걱정하는 반응까지 제기될 정도였는데요.

다른 연예인도 아니고 고현정이 작품 출연을 앞두고 이런 모습으로 등장할 리가 없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았는지 작품 속 캐릭터 때문에 살을 찌운 것일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일기도 했죠. 하지만 고현정은 ‘예고편 영상을 보고 내 모습에 깜짝 놀랐다’며 말을 이어갔는데요.

‘날렵함이 없다 감독님이 요구한 섹시함을 위해 살을 빼야겠다‘고 본인입으로 자신의 체중 증가를 인정하고 실제로 관리 부족으로 살이 쪘다는 사실을 우회적으로 고백했는데요. 그러나 역시 고현정은 제작 발표회에서 비대해진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고현정은 살을 빼겠다고 선언한지 한 달도 채 지나지 않아 슬림해진 모습으로 컴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렇듯 마음만 먹으면 각종 관리에 개인적인 노력까지 더해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여배우가 작품 촬영을 앞두고 몸매 관리에 실패한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는 일은 드문데 과연 여왕의 교실 방영 전 고현정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고현정의 흑역사로 남아있는 이때 후덕한 모습은 8년 가까운 시간이 흐른 현재 전혀 접점이 없을 것 같은 의회의 인물로 인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바로 얼마전 폭행 및 협박 사건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유명 셰프 정창욱인데요.

정창욱과 고현정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는 정창욱의 남다른 인성이 쏘아 올린 작은 공으부터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정창욱은 과거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린 셰프로 일명 맛깡패라는 독특한 수식어까지 얻으며 한동안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냉부해 출신 셰프들과 한창 예능을 장악하던 정창욱은 2015년 돌연 ‘본업에 충실하고싶다’는 이유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 의사를 밝혔고 이에 일각에서 갑작스러운 하차 선언이 제작진과의 불화로 인한 결정 아니냐는 여러 루머들이 새어나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지난 1월 초 뜻밖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정창욱이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무려 15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이었죠. 심지어 과거에 같은 혐의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또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된 것이며 이번이 무려 세 번째 음주운전이었다는 사실은 대중들의 공분을 사기 충분했는데요

불미스러운 사건에 이름을 올린 정창욱이 빚은 논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이번에는 개인방송 촬영차 방문한 미국 하와이에서 자신과 동행한 진 씨를 폭행하고 흉기를 목에 들이대며 위협한 혐의로 또 한 차례에 검찰에 송치되었는데요.

대부분의 정황들이 증거로 남아 있는 상황에서 정창욱은 경찰 조사를 통해 자신의 혐의를 일부 인정하며 SNS에 직접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정창욱의 만행에 네티즌들은 그가 방송 하차를 선언한 무렵 불거진 제작진들과의 불화설도 ‘어느 정도 사실에 기반한 소문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와중에 정창욱의 여자 관계가 상당히 난잡하고 방송가에서 작가나 피디들을 함부로 대한다는 소문 역시 일부 사실이며 배우 고현정과의 소문도 사실로 봐도 무방하다는 댓글들까지 신빙성을 얻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당시 증권가에서는 은밀한 찌라시 하나가 퍼지고 있었습니다.

바로 내용인즉슨 이혼녀인 여자 인기배우 B 씨가 최근 몸매 유지에 실패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 이유가 연하의 셰프 남자친구가 B 씨를 위해 열심히 요리를 해주기 때문이고 B 씨의 남자친구는 인기 요리 프로그램에도 자주 얼굴을 내비치는 멋쟁이 인기 셰프이지만 얼마 전 결별을 했다는 매우 상세한 디테일과 구성을 갖추고 있었는데요.

단순 소문으로 치부하기에는 너무도 직접적인 묘사에 이 찌라시 주인공이 고현정과 정창욱이라는걸 누구나 쉽게 눈치 챌 수 있었죠. 소문은 일파만파 퍼졌고 심지어 정창욱이 출연한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정창욱에게 고현정과의 찌라시에 대해 질문을 던지기 했는데요.

하지만 이에 대해 정창욱은 “고현정 씨와 친하지는 않고 어려운 사이다”라며 쑥스러운듯 웃어넘기면서 순수한 셰프와 이혼녀 여배우의 연애설은 유야무야 잊혀졌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흠집 내기에 불과한 헛소리라고 치부됐던 정창욱의 어두운 인성에 관한 댓글이 사실로 밝혀졌고 최근 정창욱 스스로도 방송 이미지는 다 거짓이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래서 당시에 순수한 모습도 모두 거짓임이 밝혀진 상황에 찌라시로 떠돌던 고현정과의 관계도 사실일 것이라는 합리적인 의심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하긴 소위 성깔이라면 어디 가서 빠지지 않는 불같은 성격의 고현정을 생각하면 화가 날 때마다 협박과 폭행을 서슴지 않는다는 정창욱과 잘어울릴 것 같다는 반응들이 있기도 했습니다. 부디 범죄는 저지르지 않고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30kg나 빠져 이대로 죽는 줄 알았다…”괴사성 췌장염에 걸려 복부에 구멍7개 뚫고 온몸의 절반을 덜어낸 개콘 신동 개그맨의 안타까운 근황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내 친구도 믿었기에…” 절친 애인 빼았고 아닌 척 하다가 딱걸려 버린 인성 논란 남자 연예인

“무명시절 뜨려고 전 부인을 이용했다…” 무명시절 톱스타 여배우와 결혼하고 얼마 뒤 아내의 친구와 결혼한 남자배우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