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절대 ‘이곳’에 두지 마세요! 일이 잘 안풀리고 건강악화, 가정에 불화가 생깁니다.” 절대 두면 안되는 거울 위치

여러분들은 거울을 어디에 두고 계신가요? 거울을 아무곳에나 배치하면 정말 큰일이 날 수 있는데요. ‘이곳’에 거울을 두면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가정에 불화가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절대 두면 안되는 거울 위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울 절대 ‘이곳’에 두지 마세요! 일이 잘 안풀리고 건강악화, 가정에 불화가 생깁니다.” 절대 두면 안되는 거울 위치

집안의 거울 배치를 할 때 거울이 현관과 거울이 마주보거나 현관에 거울이 있다면 안 좋습니다.대부분의 집에는 현관 신발장에 거울이 있을텐데 하나의 사례를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반점이 생기고 잠도 못 자는 사람의 집에 2곳의 거울이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한 개는 현관 한 개는 안방의 창문과 마주보도록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창문과 마주 볼 경우 상가집등 안 좋은 곳을 다녀오면 귀신이 따라 들어올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 한 것도 장례식장을 다녀오고 나서부터 생겼으며 거울을 따라 현관부터 안방까지의 거울의 길을 따라 들어 왔을 수 있어 거울을 치우고 나니 증상이 호전 되었습니다.

부적을 사용할 때 현관에 붙이는 이유는 안 좋은 기운을 막아준다는 의미에서 현관에 붙일 정도로 가장 중요한 곳은 현관입니다. 화장실과 거울이 마주보는 배치의 집으로 이사를 한 후 다정했던 부부가 매일 싸우며 이혼 위기까지 가게 되어 다른 집으로 이사하여 살다 보니 싸움이 줄어들며 이혼을 하지 않게 되었던 사례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거울과 현관과 마주보면 본인이 아니더라도 상가집등 안좋은 곳을 다녀온 사람이 집에 왔을 때 귀신이 같이 따라 들어와 사람들을 괴롭히고도 합니다.

이와 같이 거울의 배치는 정말 중요하며 부득이한 상황으로 인해서 치울 수 없는 상황이라면 거울을 가려서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잘 배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 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